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더벤티 울산옥동점 코코넛요거트 스무디 후기

점점 더워지는 요즘이예요!
7월20일수요일까지 장마라고 하던데
정말 사실일까요? 이렇게 더운데 말이죠
더울땐 큰용량으로(남기더라도) 시원한걸
벌컥벌컥 마셔줘야 아~ 여름 이렇게 이겨 내는 구나 라고 느끼겠죠 ㅋㅋㅋ
회사 근처에 있는 더벤티를 찾았어요

조그마한 가게 예요 밖에서도 주문가능하지만
더우니 시원한 안에서 주문하기로 해요

하얀색 메뉴판이 시원하게 달려있어요 ㅋㅋ

내부에서 본 메뉴판입니다
그렇게 종류가 많은것 같지도 않으면서
고를려고하면 넘많아서 못고르겠는.. ㅋㅋ
이 불편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공감하시나요? ㅋㅋㅋ

이렇게 실물로도 나와있어요 ㅋㅋ

프라페종류도 있구 제가 좋아하는 더치 커피도 있군요 ㅋㅋ 다음에 더치커피도 포스팅 해야겠어요
새로운 메뉴중 라떼 프라페먹어봤어요 ㅋㅋ
커피슬러쉬 같은 느낌인데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디피되어있는 과자도 진짜2개 줘요 ㅋㅋ
이름이 뭐였더라....암튼 ㅋㅋ고소해요

내부에는 테이블 2개가 있어요
마침 사람이 앉아있더라구요

주문화면입니다 새로운 에이드와 생과일쥬스 같은
메뉴도 나와있네요
더벤티에선 무엇이든 주문할때는 당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ㅋㅋ 한번도 이용해본적은 없어요 ㅋㅋ나중에 이용해봐야겠어요

글자로 되어있는 미니 메뉴판이구요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들구갈 수 있다고 하는데 ㅋㅋ 저는 그냥 와서 기다려요
일하는 시간 ㅋㅋ편하게 보내려고 ㅋㅋㅋ

지금까지 몇번 사용하긴 했었지만 ㅋㅋ
벌써 4개나 모았네요 3개는 ㅋㅋ낼부터 차근차근 써야겠어요 ㅋㅋ

짠! 오늘의 메뉴는 코코넛 요거트 스무디예요
코코넛 향이 정말 많이 나요 ㅋㅋ
달기도 답니다 ㅜㅠ 다름엥 당도를 낮춰야 겠어요
그래도 ㅋㅋ 코코넛 오일과는 다른
코코넛향이 느껴져서 다른 나라에 온느낌
한 3초 느꼈습니다 ㅋㅋㅋㅋ그것만으로
만족합니다 ㅋㅋ
더운여름 시원한 더벤티 한잔 어떤가요?
아이스아메리카노 1500원!!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