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시드물) 무난한 데일리 썬크림 추천 내츄럴 썬크림 후기

평소 데일로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아 ㅎ
그이름은 시드물 내츄럴 썬크림이예요
용량은 60ml 밖에 안되지만 거의 3달은 쓸수 있어용
아침에 1번 밖에 바르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가격은 60ml 8,800원 입니다

시드물 내츄럴 썬크림은 상자가 있어요
자외선 차단지수는 좀 낮긴해요 SPF 35, PA++
모든 피부가 사용가능해요
UVA /UVB 둘다 차단기능이 있네용

시드물 내츄럴 썬크림 전성분 중 화해에서 분류한 2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하고는
저 에겐 잘 맞는 듯 해요 ㅎ 순한편이기도하고
데일리로 무난하게 쓸수 있어요

사용시 주의 사항이구요, 맞지 않으신 분들은
즉각 사용을 중지하셔야 해요
전 건성인데, 적당히 촉촉하기도하고
유분기가 많이 도는 썬크림을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유분기가 많이 돌지 않아서
좋아요

시드물은 민중기 대표가 캐릭터로도 나오고
이렇게 글로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고
매번 같이오는 책자에도 손글씨로도 적어서
주시더라구요 ㅋㅋ대단한듯!

내추럴 썬크림의 유통기한은 2018년 10월15일 까지지만 기본 썬크림의 들어있는 햇빛을 차단하는 기능을 하는 성분들은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전체 유통기한이 길더라도
썬크림은 꼭 6개월 내로 쓰시는게 좋구요
만약 못썼다면 6개월 지난 제품은 쓰시지 않는게 좋아요 제 기능을 하지 못할 수도 있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 할 수도 있답니다


평소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썬크림은 그렇게
높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썬크림+ 파운데이션 or 비비 or 쿠션
요즘은 썬크림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흔히 자외선 차단지수들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이중적 차단이 되기 때문이죠

메인 디자인은 ㅋ 썬크림이다 ㅋㅋ 라는 것 같네요 ㅋㅋㅋ해그림이 뙇 ㅋㅋ

썬크림 뚜껑은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색깔은 약간 상아색이 가까워요
베이비향이 나서 좋아요 ㅋㅋ
물론 인공 향이겠지만요 ㅋㅋ

적당히 윤기나는 모습이죠?
끈적거림도 덜하구요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유분기가 많이 돌지 않아 정말 데일리로 딱!

지금까지 시드물 내츄럴 썬크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