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피부 진정, 보습에 좋은 모이스트 플로랄 왁스 코팅팩 후기

마녀공장 플로랄 왁스 코팅 팩입니다
피부 보습에 좋은데요~! ㅎㅎ
워시오프팩입니다 ㅎ
마녀공장중 진정에 좋은팩이예요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바른 다음 약 15~20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줍니다

꼼꼼하게 상자에 포장되어서 왔구요

한손에 가득 찰만큼 용량도 큽니다

디마스크 장미꽃의 깊은 수분 충진 효과와
싱그러운 허브와 홍차의 빠른 진정 및 청정효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주고
자연에서 얻은 천연 왁스코팅막으로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플로랄 왁스코팅 팩입니다

용량은 50ml 가격은 30,000원입니다
가끔 소셜딜에러 50~60% 정도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유통기한은 2017년 5월 17일 까지입니다

중간 마개가 한번 더 있구요

장미와 블랙티 향이 물씬 느껴집니다 ㅎ
저는 얼마만큼 써야하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듬뿍 ㅋㅋㅋㅋ 사용합니다

시커 멋게 보이는 것들이 장미들이예요
마른 얼굴에 펴바르는데 부들부들
되게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바를 때 두께는 적당히 바르면 될것 같아요 ㅋㅋ


너무 두껍게 바르니 ㅋㅋ 지울때 쪼꼼 힘들었어요 ㅋㅋ

씻고나서 바로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되게 촉촉하더라구요
눈가에 건조해서 주름이 지기도하는데
팩을 하고 나서 그런지
눈가 주름이 옅어졌더라구요

앞으로도 종종 해줘야겠어요!
겨울이 다가오기전 수분막으로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하는  수분진정팩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마녀공장 플로랄왁스코팅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