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천연발효 보습 클렌징 블루 비타 아쿠아 리무버(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후기

클렌징을 중요시하는 사람중의 한명으로써!
천연성분의 화장품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천연성분의 클렌징은 잘지워지지 않는다?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 생각을 깨주는 제품이 나왔어요!
눈시림 없이 저자극으로 한 번에 끝내는!
마녀공장 블루비타 아쿠아리무버예요~!

확실하게 지워지구요!
식물성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손쉽게 클렌징을
지울 수 있어요!

7가지 발효 성분으로  클렌징 후에도
촉촉할 수 있도록  보습과 진정케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쌀발효 / 보리씨발효 / 콩발효 / 호박발효
마치현 발표/ 석류발효 / 포도발효

마녀공장의 포장은 굿입니다 ㅋㅋ

2층 분리형으로 매실수와 오일로 분리되어 있어요

매실수와 각종 발효성분, 그리고 블루비타 콤플렉스가 환강의 배합비율로 어유러져 지우기 힘든 눈가 주변과 입술 등 포인트 메이크업을 자극 걱정없이 손쉽게 클렌징 해주며, 촉촉한 수분 보습막을 남겨주는 숭항 저자극 립&아이 리무버예요!

사용방법은 분리된 오일층과 수상층이 섞일 수 있도록 흔들어준 다음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클렌징이 필요한 진한 메이크업의 눈가와 입술 등에 잠시 올려둔 다음 문질러 주시면 말끔한 클렌징에 도움이 됩니다

용량은 100ml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저는 50% 할인된 가격 8,900에 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은 2017년 7월 14일 까지 입니다

매실수와 오일층 분리된 모습입니다

흔들어준 다음의 모습입니다

화장솜에 적셨어요 색깔이 있는 건 아니네요

지우기 전 아이메이크업입니다

지우고 난 뒤 모습입니다
제가 눈두덩이에도 다크써클이 있어 ㅠ
완벽하게 지워진 모습이예요
화장 덜지워진거 아니냐 ㅠㅠ하실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지워진 모습입니다
원래 포인트메이크업으로 지우고 나면
눈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전혀 그런 느낌 나지 않구요
촉촉합니다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마녀공장 블루비타 아쿠아 리무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