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 크림

오늘은 시드물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버터에 대해서
포스팅 할까해요 ㅎ
이제 점점 초가을로 접어들면서 손이
건조할 때라 핸드크림이 필요한 시기이죠

이 맘때 쯤부터 핸드크림을 찾게
되었던 것 같아요ㅋㅋ

쉐어버터 크림은 상자는 없구요
꼼꼼하게 뾱뾱이에 포장되어서 배송되어왔어요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요 대표 성분이예요
핸드&네일&풋 3가지크림으로 활용가능한
크림이예요

주황색 핸드크림이 손에 딱 들어오네요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유효기간은 2018년 6월 9일까지예요
용량은 60g 입니다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크림은 쉐어버터 20%와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거칠고, 건조한
손과 손톱 발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돌려서 짜는 게 아니고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ㅋㅋ 돌려서 닫는 형식아니면
가방에서 들고 다닐때 조심해야해요 ㅋㅋ
굴러 다니다 저절로 오픈되서
내용물을 볼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조심하면 괜찮겠죠 ㅋㅋ
전, 참고로 그런적은 없어요 ㅋㅋ

은색의 스티커를 떼어낼 차례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이 짰네요ㅋㅋㅋ
많은 핸드크림 종류 중  우리는 몇 가지
고르는 기준이 있죠 (물론, 개인차)
향 / 발림성 / 묽기 정도 / 디자인 등등 핸드크림 크기 가방에 들어갈정도야죠 ㅋㅋ

바르고 난 뒤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향이 쉐어버터가 20%씩이나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쉐어버터향이
진하게 들어가 있어요
향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향에 예민 하신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 수도 있고
향을 별로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그닥
향이 진하게 오래가진 않아요

약간 점성은 묽은 편이 전혀 아니구요
쫀득쫀득함이  있어서 아~ 내가
핸드크림을 발랐구나 생각이 들어요 ㅋㅋ

덕분에 겨울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드물에선 일정 누적금액이 지난 경우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줍니다

왼쪽부터 꿀 펩타이드 수면팩 / 헤어미스트/ 핸드크림
이예요 각각 누적금액 10만원 / 20만원 / 30만원
이상 구매시 같이 오는 사은품들입니다 ㅋㅋ
100만원 이상은 다시 돌아돌아 ㅋㅋ 사은품이와요
전 아직까지 30만원치 ㅋㅋㅋㅋ
다음에 수면팩과 헤어미스트에 대해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