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한솥 울산 공업탑점) 공업탑 밥집)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 치킨마요덮밥 후기

동생과 함께 공업탑에 있는 한솥에 방문했어요
이 곳도 참 오래 되었는데 ㅋㅋㅋ
10년 째 운영하고 있는 듯하네요 ㅋㅋ

새로나온 신제품이 있네요 ㅋㅋ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
한솥 공업탑은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종류가 엄청 나게 많네요  ㅋㅋㅋ
10년째 운영하면서 가격은 크게 차이 나지 않지만 ㅋㅋ 종류는 엄청 늘어난 듯해요

항상 인기 많은 마요시리즈!
전 치킨마요로 주문했어요
스파이시 소스로 변경도 가능하다네요
다른 친구 꺼 치킨마요 포장은 스파이시소스로 변경했어요

분홍색 소스가 스파이시소스인데요
나중에 색깔을보니 약간 마요네즈에
빨간소스를 섞은 느낌이구요 맛은
잘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내부사진입니다 오후 1시쯤이다보니 사람들이
다먹고 다 나가더라구요 ㅎ


한켠엔 음료수와 라면,정수기가 있어요

빼곡한 메뉴들 ㅋㅋㅋ

제 동생을 위해 새로운 메뉴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5800원
9월30일까지 주문시
찬차마요드립커피를 무료로 주네요!
제 동생은 커피를 안 마셔서 제가
겟했어요 ㅋㅋㅋ 어짜피 내가 샀으니
커핀 내꺼 ㅋㅋㅋ하하하 ㅋㅋ

크기가 ㅋㅋ조막만하네요 ㅋㅋㅋ
소스가 입혀져 나오구요 ㅋㅋ

생각보다 두툼하긴하네요 ㅋㅋ
맛은 ㅋㅋ누구나 알고있는
함박스테이크 맛이예요
다른 것들보다 되게 부드럽긴하네요 ㅋㅋ
한.번 사먹을만 합니다
칼같은건 안주니 숟가락으로 ㅋㅋ먹었어요

치킨마요입니다 ㅋㅋ

간장소스와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있어요
매장에서 먹을때는 소스가 직접 다 뿌려져 나왔어요

옛날 10년전 같은 맛은 잘
안나는 것 같아요 ㅠㅠ
강산이 변하면서 같이 변했나봐요
물이없어서 괜히 많이 퍽퍽해지고
그래도 나름 옛날을 기억하게 해주는
맛이였어요 ㅋㅋ한끼론 든든합니다 ㅋㅋ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구매하면
무료로 증정하는 찬차마요 드립커피예요
신기하게 생겼네요 ㅋㅋ 안데스 산맥에서
자란 무농약, 무비료 자연재배 커피예요

사용방법과 유통기한
페루산 원두커피100%로 만들어졌어요

컵양쪽에 걸구요 ㅋㅋ

뚜껑을 열어주고 ㅋㅋ 드립커피니 이제
뜨거운물을 고고


물이 흘려져 내려가고있죠 ㅎㅎ
355ml 텀블러 한잔을 가득채우게
잘우려지더라구요 ㅎㅎ
맛은 진짜 다시 돈주고 사먹을만큼
맛있어요 ㅎㅎ바디감도 풍부하고
향도 은은하니 다시 구매해서
먹고싶네요 ㅎㅎ

지금까지 한솥 함박스테이크와 찬차마요드립커피 후기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