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농심) 서현진 CF 광고 찰비빔면 드레싱 누들 후기

서현진이 광고하는 드레싱 누들을
구매했어요! ㅋㅋㅋ아빠와 동생 세명이서
해먹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참깨소스 맛이구요 찰비빔면 농심에서 나왔네요
광고에선 되게 새콤하게 나왔던데 엄청기대되요

6개입에 얼마줬는지 잘모르겠어요 ㅋㅋ

드레싱 누들은 튀기지 않은 면발에 상큼한 맛의 소스를 뿌려 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비빔면입니다

참깨소스맛은 고소합니다
촉촉한 소스에 기름이 튀기지 않은 면발을 더해  맛이 잘 배어납니다
깔끔한 토핑에는 파슬리, 땅콩, 검은깨, 참깨가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좋습니다

드레싱 누들 참깨소스예요 ㅋㅋ
참깨색이네요


깔끔한 토핑이예요 검은깨, 땅콩, 파슬리가 들어있어요 ㅋㅋ

드레싱 누들은 2가지 소스와 토핑이 들어 있어요

식품의 유형은 국수(415kcal)
스프류 중 참깨 함유량은 7.8%입니다

유통기한 2016년 12월 2일까지
튀기지 않은 거라 상당히 기간이 일반라면에 비해서 짧아요

조리법은 나와있지만 ㅋㅋ
조리는 내맘대로


면발은 일반 라면처럼 튀긴 면발이 아니다 보니
좀더 ㅋ딱딱하구요
색깔이 더 뽀얀게 이쁜것 같네요 ㅋㅋ
부셔 먹으면 이 나갈것 같은 ㅋㅋㅋ

면발은 익히고 찬물에 헹군뒤
3인분이다보니 한 번에 묻히기위해 ㅋㅋ
양푼이에 스프 퐈~
참깨소스입니다

토핑이 참 예뻐보이네요 ㅋㅋㅋ

같이 쓱싹쓱싹
토핑은 다 하고나서 올려도되고
먹을때 소스랑 같이 올려도 되구요
ㅋㅋ 맛은 또 먹고 싶어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내가해서그래요 ㅋㅋ

정말 이세상에 상큼한건 너와나 둘뿐이였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양은 ㅋㅋ정말 하나면 아쉬운 ㅠㅠ
역시 찰비빔면 양은 ㅋㅋ 2개면 넘 양이많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아쉬울때 박수치며 떠나야겠죠 ㅋㅋㅋ

하나씩들 잡숴보세요
생각보다 새콤하기보다 달작찌근 하기도하고
개인입맛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