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대한민국 제과명장1호 박찬회 영양갱

평소 영양갱을 즐겨먹진 않는데
엄마가 유난히 좋아하는 양갱이예요
박찬회 영양갱이라고 3천원대예요
저도 처음먹어보는데요ㅋ 영양갱이 이렇게 고급진걸 보니 ㅋㅋㅋ

영양갱은 캔디류(270g) 팥앙금37%, 잣0.5%
녹차분말0.3%입니다 ㅋㅋ

맛은 3가지예요 팥/ 녹차 / 잣입니다

명장의 엄격함과 장인정신을 그대로 담아 보다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박찬회님은 대한민국 제과명장 1호 라고 하시네요

박찬회님 프로필은
서울 국제 빵과자전 2회 연속 최우수상
프랑스 세계 양과자 경연대회 개인부분 2위
일본과자 전문학교 동경재과학교 수료
2000년 대한민국 제과명장 1호 선정

3가지맛 2개씩 들었어요 ㅋㅋ
귀엽게 아기자기 하게 들어 있어요 ㅎㅎ

영양성분들이예요 젤 중요한건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0인 점이네요 ㅎ

유통기한은 6월 27일까지 입니다
각각 하나씩 다 적혀져 있어요

오픈하는 곳도 귀엽죠?

뜯어서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구요

짠 한입거리인 녹차 영양갱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끝부분을 눌러서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분명 녹차 영양갱인데 녹차보다 그냥 영양갱?
밤 영양갱 맛이나요 ㅋㅋㅋ팥은 팥향이 좀 나는 것 같던데 ㅋㅋㅋㅋ 잣은 모르겠네요ㅋㅋ

지금까지 박찬회 영양갱 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