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중구 밥집) 성남동 맛집 무봤나 촌닭 성남점 순살고추장바베큐 후기

엄마와 동생이서 오랜만에 성남동 구경을 나섰습니다 ㅋㅋ
엄마병원가는 길에 잠깐 점심을 먹기위해
들렸어요 ㅋㅋ 무봤나 촌닭은 체인점이예요

제가방문한 곳은 성남동 무봤나 촌닭이예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무봤나 촌닭은 경상도 지역에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수도권에서는 보지 못한 것 같아요 ㅋ

보지 못한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ㅋㅋ
쭈구미 종류랑 치즈먹닭, 톡쏘닭, 화끈한 닭등
밥과 안주류가 대거 새로 나왔네요

우리들의 목표는 점심특선!!
점심특선은 오전 11시~ 오후5시까지
365일 언제나 진행되요

무봤나가 생긴지 15년이나 됐나봐요 ㅋㅋ
옛날 이름은 촌짱이였나봐요

무봤나 촌닭 메뉴들입니다
치즈닭도 맛있구요 (1가지맛)
우리는 순살고추장특선을 주문했어요
매운맛/ 보통맛/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순한맛은 좀 느끼할 때가 있어서
조금 매콤하지만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은 메뉴1개 + 밥2공기 + 음료수
로 이루어져 있어요
2인 기준이구요

런치스페셜
순살고추장 / 숯불고추장 은 16,000원
치즈닭은 17,000원
찜닭 소 는 18,000원 / 대 는 25,000원 입니다

우리는 3명이여서 한마리 반을 더 주문했어요
반마리는 각 금액에 절반을 더하면 됩니다ㅋㅋ

이쪽면은 안주류예요 ㅋㅋ 그래서 밥은별도
치즈새우촌닭도 먹을만 해요 ㅋㅋㅋ

실내가 많이 넓진 않아요 안쪽에 거울이 있어서
그 점을 조금은 보완해주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 한쪽에는 미니 메뉴판과 수저 냅킨
미니 휴지통이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ㅋㅋ 우리가 아는 그 맛이죠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음료는 1번 더 리필이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무입니다 아삭아삭

밥이 생각보다 없어보이죠?
그래도 많아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순살고추장 ㅋㅋ
한마리 구요 반마리는 따로 나오더라구요
보통 소면도 같이나오는데 이번에 사장님이
깜빡하셨나봐요

순살하고 떡볶이도 같이 있어요 ㅋㅋ
떡볶이는 쫄깃쫄깃 ㅋㅋ 순살은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마리추가적으로 나왔어요 ㅋㅋ

전체샷입니다 ㅋㅋ
한마리 반이예요 ㅋㅋㅋ

밥위에 올려서 한입 꿀꺽 ㅋㅋ
또 생각 나는 맛이예요

다음에 생각날 때 순살고추장과
함께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