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각질제거에 좋은 토너 추천!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토너에 대해 포스팅 할까해요! 

마녀공장 덕후의 시간이 또 돌아왔습니다!! ㅋㅋ


요즘은 뷰티에 관련해서 어마어마 하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실 건데요. 

저또한 나이 한살 한살 먹을 수록 더 신경이 쓰여지는 건 사실이예요 

괜찮다가도 그날이 어김없이 찾아오면 피부가 나빠지기 쉽상이니까요 ㅠ


그래서 더욱더 피부에 신경을 쏟지 않으면 안되요! 

요즘은 귀찮더라도 꼭 화장은 깨끗히 지우고 자고, 화장은 매일 하지만, 주말에는 안하려고 노력해요

물론 .... 놀러가면 해야죠 ㅋㅋ안나갈 순 없으니까요. 


피부에 제일 중요한게 클렌징이라고 다들 기본적으로 아실테지만,

내가 알고 있는 클렌징이 다가 아니란 사실.. 알고 계셨나요?

물론 꼼꼼하신 분들은 여러번 3차 4차 세안을 하셔서

 화장을 완벽하게 지우시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저도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1차로 포인트메이크업, 눈화장을 지우고 

2차로 전체 메이크업지우고, 3차로 천연비누로 한번더 세안을 합니다. 


때때로 모공브러쉬를 사용해 3차 세안을 하기도 해요! 

팁이라면 팁일지 모르겠지만, 모공브러쉬는 함부로 사용하기 좀 무섭더라구요 

하지만, 전 시드물 모공브러쉬를 추천합니다. ㅋ 다음에 구매할때 포스팅할게요 

자주사용하지는 않구요. 3일에 한번씩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3차세안까지 마치고, 이제 토너를 바를 차례죠?

아, 스킨과 토너의 차이점을 알고 계신가요? 

토너는 반드시 솜에 뭍혀서 닦아 내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는 거구요 

스킨은 솜에 뭍혀서 닦아 내는용도도 있지만, 흡수시키는 용도가 더 크답니다. 


제가 사용하는 이아이는 5통째 사용중인데요, 아침, 저녁 한번에 7~8번정도 뿌리면서 

한달 반정도 사용하는 용량인 것 같아요. 

마녀공장 갈락토미 클리어 스킨 토너는 

오래되고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턴 오버를 도와 피부결을 고르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 


확실히 토너를 바른 뒤 피부에 흡수시키는 에센스나, 아이크림, 크림이 훨씬 더 잘 먹는 느낌이 들어요:D

용량은 158ml 판매금액은 29,000원 이예요 - 가끔 소셜에서 딜을 할때 구매하면 반값에 구매가능해요! 

저는 그렇게 자주 구매한답니다. ㅋㅋ하하하하 

사용기한은 2017년 5월 1일까지로 지금 사용하기엔 많이 짧죠 ㅋㅋㅋ

제가 그전에 사용하던걸 ㅋㅋ오래 써가지구ㅋㅋㅋ이게 작년에 샀던거라 그래요 ㅋㅋ

그래도 한달반만에 다 사용가능해요 ㅋㅋ 저는..ㅋㅋ 제 피부에는 아끼지 않거든요 

너무 많이 바르는것도 좋진 않지만, 듬뿍듬뿍 바르는편이예요. ㅋㅋㅋ

뿌리는 칙칙이로 되어 있는 토너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같이 구매가능한 화장솜인데 마녀공장 솜은 유난히 두꺼워서 좋아요

묵직한게, 뭐든지 닦아 낼것만 같은 포스를 지니고 있거든요 하하 ㅋㅋ

가격은 후덜덜하지만, 효과는 정말 좋은 것같아요.

네모 반듯해서 저가의 화장솜이랑은 절대 거부합니다. 

사진이 좀 흔들리긴 했지만, ㅋㅋ모양만 보세요 

토너를 7번이나 뿌렸는대도 불구하고 짱짱하죠? ㅋㅋ촉촉히 물기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예요 

세안하고 나서 닦아낸 모습입니다.... 난 분명히 세수를 했는데.. 왜 저런게 아직 남아있는거지..

저런 거 볼때마다 ㅋㅋ 토너를 안쓸수가 없어요. 

아직 내 피부에 화장품들이 남아있어서,, 영양분 있는걸 아무리 발라도 흡수가 안될 수가 있거든요

아무래도 토너를 바르고 난다음 에센스, 크림들이 더 잘 발리고, 흡수도 잘되고 화장도 더 잘 먹는것 같아요 

이걸 쓰고 난다음에 얼굴에 각질은 잘 일어나지 않는 것 같아요. 


솔직히 쓰다보면 이게 좋은가? 의심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2개월정도 쓰다가, 

다른거써보세요!!  단번에 아~ 그게 좋았던거구나 이렇게 느끼실 수 있는 제품이예요 ㅋㅋㅋ


토너 새로 사시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

마녀공장 각질제거에 좋은 토너 추천! 갈락토미 클리어 스킨 토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