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AK애경화장품) 코마스(co-mas)황재근 콜라보레이션 복면마스크팩 후기

애경이라고 함은 퐁퐁으로만 알고 있던 곳인데
한혜진이 광고하는 루나와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에이지투웨이스 팩트를
만들고 판매하는 애경화장품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새롭게 알게되니 신기했어요

거기서 이벤트로 복면마스크팩을 출시하면서
6팩에 0원 무료! (배송비2500원)
2085명 한정으로 30분안에 구매해야하는  이벤트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제가 그안에 들었다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지금은 만원내외로 할인행사가 또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ㅎㅎ정확한 금액은 애경화장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복면마스크팩은 하이드로겔 팩과 면시트팩 2종류로 나눠져있고 수분폭탄, 영양듬뿍, 매끈피부 등등 여러가지 테마로 만들어져 있어요

첫번째 복면마스크팩은 꽃미인 꽃게 입니다
영양촉촉을 담당하고 있어요
주름개선 기능성도 있네요
키토산이 함유되어 있네요

황재근 싸인도 있어요

복면마스크 꽃미인 꽃게는
하이드로겔 마스크예요 보통 하이드로겔 특성상 저는 20분정도 뒤
바로 제거합니다 ㅎ

그다음 마스크는 마성여인 클레오파트라예요

탄력바이오셀룰로오즈마스크
탱탱탄력을 맡고 있어요 ㅋㅋ
이것도 하이드로겔 마스크종류 인 것 같아요

세번째 마스크는 블링블링 쌍다이아 예여
수분폭탄을 맡고 있네요 ㅋㅋ

고보습 하리드로겔 마스크 팩입니다
하이드로겔은 위와 아래가 나눠져 있어요

이제부터는 시트팩이예요
앙큼한 캣츠걸입니다 ㅋㅋ
촉촉수분을 담당해요 ㅋㅋ

텐셀큐프라 시트 마스크
시트 마스크는 통으로 되어 있어서 붙이기 편하죠 ㅋㅋ아니다 나눠져있는게 편한가?
흠 ㅋㅋ사람마다 다른걸로 ㅋㅋ

달콤살벌 파인애플은 산뜻 정화를
담당하고 있어요 ㅋㅋ 파인애플 추출물 함유
되었다네요 ㅋ

달콤살벌 파인애플은 모공을 케어해주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마스크팩이네요

마지막으로 청순가련 코스모스는
매끈피부를 담당해요 작약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네요
마스크마다 담당하고 있는게 눈에 띄고
연관되는게 많아서 기억하기 쉬운것 같아요 ㅋㅋ

매끈 피부는 피부톤을 개선하여
밝고 환한피부로 가꿔주네요

하이드로겔 마스크 특성상 그림을 넣는건
힘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저는 영양듬뿍를
받기위해 꽃미인 꽃게를 해봤는데요
색깔만 저렇고 그림은 ㅋㅋ없어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다 그런 듯합니다 ㅋㅋ
하하 ㅋㅋㅋ그리고 재질특성상
너무 방치해놓으면 말라서 시간을 지켜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수분을 담당하고있는 캐츠걸이예요
시트에는 그림같은게 많이 그러져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ㅋ
엄마가 보더니 요즘엔 이런팩도 나오냐며
신기해 하시네요 ㅋㅋ
저도 그림그려져 있는 팩은 처음 구매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쯤은 사서 가족끼리 재미로
해볼만 한 것 같아요 ㅋㅋㅋ

물론 팩은 한 번의 효과를 볼 수 없으니
꾸준하게 해주는게 좋겠죠? ㅋㅋ
저는 1일1팩은 피부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서 2일에 1번씩 꼭 해주고 있는 편이예요
그게 피부는 좋아한다는게 느껴져요
제 피부만...ㅋㅋㅋ그렇다는 ㅋㅋ

사람마다 다~ 다르겠죠?
ㅋㅋ 지금까지
코마스 황재근의 콜라보
복면마스크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