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모이스춰 립밤 추천 후기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23일(처서)가 지나고나니 더위도 한 발짝 물러 선듯 하네요

아침, 저녁으론 날씨가 서늘해 졌어요!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찬바람과 함께 다가오는 입술건조함. 저만 느끼는 건 아니죠?

제 비에프는 몸에 열이 많이 나는 체질이다 보니 입술이 자주 말라서 365일 립밤을 달고 사는 친구도 있어요

저는 건조한 가을, 겨울만 바르다보니 안찾을래야 안찾을 수가 없는 립밤이예요

 

립밤은 종류가 정말정말 많죠 ㅎ

종류가 많은 만큼 나에게 맞는 것 그리고 촉촉한 것, 들어보기보다 직접 겪어 봐야 하는게

많다보니 더 돌고 돌고 돌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한 때는 프랑스 유리아주 제품을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가격이 비싼만큼 ㅠ 효과도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성분을 보고 아니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건 바로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모이스춰 립밥입니다!

이건 정말 정말 강추해요

지금은 3일간 이벤트로 1+1을 진행하고 있어요! ㅠㅠ 이미 끝났는지도 모르겠네요

15,000원에 1+1 신제품이예요

<출처: 아이소이>

각질의 반복의 악순환을 잡구요! 입술보호 성분강화되었어요! 

그리고 아기도 함께 쓸 수 있어 더욱더 안심 립밤이예요!

보통 립밥처럼 생겼어요! 센시티브 스킨 모이스춰 라는 문구를 보니 유난히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한테는

 정말정말 좋을 것 같은 스멜이 나네요 ㅋㅋ

아이소이는 다들 아실거예요 흔적세럼으로도 유명하고 아이유가 뮤즈인걸로 유명하죠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모이스춰 립밤은 천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일과 수분응집력이 뛰어난 유효보습성분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여 각질을 잠재우고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모이스춰 립밤이예요!

무색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남녀 노소 누구나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요

하나는 제 남동생 챙겨줘야겠어요 ㅎ

사용시 주의 사항과 / 전성분이 있어요 전성분 읽는 방법은 제일 함유량이 많은 순서로 기재되어 있어요

파자마 오일이 제일 많이 들어있네요. 좋은 성분들로만 가득채워진게 눈으로 확인되시나요? ㅎ

2016년 5월 9일 최근에 제조 되었고 천연립밤 같은 종류는 보통 제조후 1년안에 사용하시면 되요.

모양도 깔끔하니 건강한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 ^

피부무자극 테스트 까지 완료 했네요. - 그건 화장품의 필수 과정이죠!

끝까지 빼낸 모습이구요. 양이 많지 않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지난 겨울에 사용했을 땐 두달정도 사용했던 것 같아요.

천연의 특징! 물기가 생긴 것 보이시나요? 천연이다 보니 저런 물방울 맺힘이 자연스레 생긴답니다.

손에 발라본 사진입니다. 자연스러운 오일 기름기 입니다.

기름진 느낌이라기 보다 되게 촉촉한 느낌이예요

 

립밤을 바르기 전 입술입니다. 각질보다도 주름이 너무 많이 보이죠

심하게 건조하단 뜻이예요

바로 처방을 해보겠습니다

윤기가 돌고, 주름이 많이 없어진게 확연히 티가 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