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컬러 셋팅 앰버브라운 브로우카라 추천! 후기

오늘은 미샤 세일때 함께 구매한 브로우카라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ㅋㅋ
평소 염색머리를 고수하는 스타일이예요 3년정도 계속 염색을 해왔던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엔
셀프 염색도 포스팅할게요!

그래서 인지 눈썹은 자꾸 염색하는걸 까먹더라구요 ㅠㅠ눈썹은 유난히 검정색이라서 컬러 브로우 마스카라를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어요 ㅋㅋ
이것저것 많이 써보는 중이예요 ㅋㅋ

미샤 브로우카라 중 가장 좋은 장점 중 하나는
A면 B면으로 나눠져 있어서 컬러링과 결 세팅이
된다는 점이예요 ㅋㅋ다른 브로우 카라는  색깔 칠하기만 되고 결정리는 안되는 느낌이였는데  미샤 브로우 카라는 두 가지 기능 둘 다 잡은 느낌이예요!
1) A면 브러쉬 짧은 면으로  눈썹에 색깔을 입히는 과정을 거친 뒤
2) B면 브러쉬 긴 면으로 눈썹 결 방향대로 빗어 정리해주면 됩니다

미샤 제품은 세계공용제품이네요 ㅋㅋㅋ
고객상담실은 080-080-4936

저는 4호 앰버브라운 오렌지 계열 모발용을 구매했어요

헤어에 맞춘 컬러링과 깔끔한 결 셋팅으로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는  브로우카라 입니다

3가지 특징이 있네요 ㅋㅋ
1. 컬러가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됩니다
2. 부드럽고 빠르게 건조되어  깔끔하고 생기있는 눈썹을 만들어 주네요
3. 땀, 피지에 강한 제형으로 브로우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지속된다고 해요 ㅋㅋ

다른 제품은 집에 갈때 쯤이면 연해지기 마련이던데
확실히 오래 가는 것 같긴해요 ㅋㅋ

엠버브라운 약간 레드와 오렌지 브라운 계열이예요
전 레드 색 염색을 하는데 물이 빠지고 나면 오렌지색 이되더라구요 ㅋㅋ그래서 색은 저한테 딱인듯

총 색깔은 5가지 정도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제조는 올해 6월 24일로 최근에 만들어진 제품이구요

용량도 다른 기본 브로우카라보다 커서 좋은 것 같아요

솔이 특이하게 생기긴 했죠? ㅋㅋ
이제 발색력을 볼차례입니다

정말 눈썹이 새까맣죠?
조만간 셀프 눈썹 염색을 해볼거예요 ㅋㅋ
기대해주세요 ㅋㅋ

칠한 후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발색이 잘나온 듯해요 ㅋㅋ

확실히 전 후가 다르니 ㅋㅋ이 맛에 화장하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하하하 ㅋㅋㅋ
눈붓기는 왜저리 ㅋㅋㅋ 심한지 ㅋㅋㅋ
전 라면 안먹고 자는데 ㅠㅠㅋㅋㅋ

아무튼 눈썹만 봐주세요 ㅋㅋㅋ
자연스러운 파레트에 있는 아이브로우도 괜찮지만
저는 컬러감을 확실하게 입혀주는 브로우카라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미샤 컬러 브로우카라 후기였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