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후기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점심시간에 어쩌다보니 밥을 먹으러 여기까지왔네요

울산 울주군 청량면에 위치한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에 왔어요

멀리멀리 슝슝

보리밥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먹는 곳이 방처럼 좌식으로 되어있고, 조그마한

기와집이 여러채로 되어 있어서

정겨운 할머니 댁에서 밥먹는 느낌이 들어서

신선했어요.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집이랑 가까워도 자주오지 못하는 곳인데,

여기는 버스정류장이 위치가 애매해서

걸어다니기엔 불편해서 거의 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예요.

 

좀 늦은 점심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차가 엄청많이 있더라구요.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주문했습니다.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위치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정겨운 할머니댁 같은 느낌이 나죠?

인테리어도 이렇게 고수한지 오래되었다고 하네요.

보리밥레스토랑 자체가 10년이 넘었어요. ㅋㅋ

아실 분들은 다 아시는 곳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보리밥레스토랑 메뉴판입니다.

보리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숭융입니다. 고소하고 따뜻 미지근하게 나와서

식전에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숭융과 같이 나오는 인원수에 나오는

물티슈를 이렇게 받침대에 같이 주니

고급져 보여서 좋더라구요 ㅋㅋ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개인컵도 도자기로 만든느낌이 물씬들어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정말 푸짐해보이는 한상입니다!!

순식간에 후다닥 차려지더라구요

으 정말 배고팠는데 ㅋㅋ

어떤 것부터 손이가야하는지 잘모르겠어요 ㅋㅋ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기본 이 나물들과 보리밥을 넣어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잘게 잘라져 나와서 비벼서 먹기 너무 편한 거 있죠

이것 또한 이 집의 주방장님의 센스 아닐까요? ㅎㅎ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된장과 여러가지 반찬입니다.

된장이 조금 짜게 나왔었는데

아무래도 이게 보리밥에 간하는 거였던거 같아요

전 다른거 넣었어요 ㅠ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다른 반찬들도 되게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있어요 ㅋㅋ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기본 보리밥입니다. 보리와 쌀이 적당히 섞였네요.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보리밥에다가 제가 좋아하는 나물들을 얹어요

무, 시금치, 콩나물, 강된장, 고추장까지

넣어서 쓱삭쓱삭 맛있게 비벼줍니다.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제가 좋아하는 취나물도 넣었네요 ㅋㅋ

취나물향이 좋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최근들어 정말 맛있게 먹은 보리밥정식이예요

 

추천합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청량면 양동마을 맛집 보리밥레스토랑 보리밥정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