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삼산 맥주집]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과일생맥주 후기

연극모임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수다타임을 가졌어요!

삼산에서 보기로 하고, 어디를 갈지 고민고민하다 

울산 삼산 맥주집 간단하게 맥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고고 


거기가 바로 이곳입니다!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울산 무거동점도 있고, 신정점도 있는 

체인점이예요! 

제가 찾은곳은 울산 삼산 맥주집 입니다. 

울산 삼산 맥주집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위치▼

울산문화예술회관 맞은 편 골목에 있습니다. 

찾기는 쉬워요! 


아무래도 동네 분들이 자주 찾아오실 듯해요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신정점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메뉴 입니다. 

우리는 우선 4명이서 

라임생맥주, 레몬생맥주, 자몽생맥주, 오렌지생맥주, 애플생맥주

각각 주문했습니다! 

오븐에 구운 치즈스틱과 순살치킨을 주문했어요!! 

김철수씨 캐릭터가 참 ㅋㅋ 귀여우면서도 익살스러웠어요 

4가지 과일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왼쪽에 맑은 라임생맥주 가운데 오렌지생맥주, 그리고 

붉은 빛을 띄고있는 자몽생맥주 입니다! 

색깔이 너무 이쁜거 있죠 ㅋㅋ 

4가지 맛도 다봤는데요 ㅋㅋㅋ 

말그대로 맛있는 맛이 나요! 

전 개인적으로 자몽생맥주가 맛있었어요!!

오렌지생맥주에는 간 오렌지가 정말 들어가서 신기했어요 ㅋㅋ 

오븐에 구운 치즈스틱입니다!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가 없어서 좋았어요! 

이건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치즈도 듬뿍들어가있고, 샐러드랑 먹으니

느끼함이 덜하더라구요 

하얀색 샤워크림인줄 알았는데 부드러운 생크림이였어요!

생크림에 찍어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였어요 ㅋㅋ

생맥주와 궁합이 굿굿 

순살치킨의 3가지 소스입니다. 

허니머스타드 / 칠리소스 / 케첩소스 

칠리소스가 매콤하니 감칠맛이 제 스타일이였어요 ㅋㅋ

순살치킨의 비쥬얼 ㅋㅋ 정말 군침이 꼴까닥 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저녁을 먹지 않고 간 상태라 4명이서 정말 맛있게 폭풍흡입했어요 ㅋㅋ

한쪽켠에는 다트도 있어서 ㅋㅋ 2대2로 다트도 진행했어요 ㅋㅋ 

스타트 하자마자 정가운데 적중! 50점을 먹고 들어가는 

상대팀 ㅠㅠ 결국 엄청난 점수차로 졌어요 

오빠 너무함.. ㅋㅋㅋ 

다트는 여러가지 종류로 선택하셔서 하면되요 

저희는 8판 누가 제일 먼저 점수 많이 내기를 했어요 ㅋㅋ

결국 지고 말았지만요 ㅋㅋ 

카스 크림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거품이 부들부들 

목넘김이 부드러운 생맥주예요! 

생맥주와 추가로 주문한 쥐포입니다! 

노란색이 아주 바삭해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 

마지막 크림생맥주와 함께 바삭한 쥐포를 먹으며 

오랜만의 수다타임으로 녹초가된 저는 ㅋㅋ

열심히 맛있게 먹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ㅋㅋ


정말 간단하게 친구들과 술자리 갖기 좋은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신정점!!


울산 삼산 맥주집 김철수씨의 맥주상회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씨앤리뷰체험단에서 이용권을 받아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