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대구 동성로 모찌이야기 딸기, 골드키위 모찌 후기

우리 사랑스러운 빽♥ 보러 구미까지 보러 왔음 ㅋㅋ

연극보고 난 뒤 급 모찌이야기로 배를 달래기 위해 옛날의 기억을 헤매어

드디어 찾은 대구 동성로 모찌이야기!

딸기, 골드키워 넘 맛있는고

대구 모찌이야기 위치 입니다.

대구 중구 동성로 3길 21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대구 모찌이야기는 100% 수제품으로 일일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대구 모찌이야기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 저녁 9시까지 운영해요!

대구 모찌이야기 판매시간은

1차 판매 12시~ 소진시까지

2차 판매는 오후6시 ~ 소진시까지 입니다.

한 개 구입시 모찌는 바로 먹을 수 있게 잘라서 주신다고 하네요!

한 개는 포장이 불가하구요

포장은 2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쪽에서 작업중이니 편하게 둘러 보시고, 구입결정 후 불러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우리가 막 갔을 때도 사장님이 열심히 모찌를 만들고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은 조그마해서 ㅎ 앉아 먹기엔 좀 그렇긴 해요

그렇지만, 앉는 곳은 있어요 ㅋㅋ

다 먹은 그릇은 그대로 두시면 된다고 해요

모찌 포장시 개당 2,300원이 된다고 하네요!

박스 포장은 6개부터 가능하고

작은 박스는 6~8개

큰박스는 12~14개 포장이 가능해요!

딸기쿠폰!! 딸기 박스 구매시 제시하시면 딸기모찌를 한 개를 더 드립니다!!

발매 당일 사용 불가 하구요, 중복할인 불가라고 하네요

 

퀵배송 또는 예약문의가 가능하네요!

큰박스 구입시 퀵비는 무료 예요!

문의는 053- 426-2278

 

선물이 갑자기 필요할 때! 모찌이야기 동성로 점에 전화하시면 퀵비가 무료!! ㅋㅋ(12개 이상)

지난주 베스트 ~ 1위 딸기 2위 청포도 3위 골드키위 4위 파인애플!

우리는 딸기와 골드키위를 주문했습니다!

대구 동성로 모찌이야기에는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대부분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득 차 있더라구요 ㅋㅋ

피규어를 보면서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ㅋㅋ

인기 많은 제품들은 없는 것도 있더라구요 ㅠㅠ

말로만 들었던 모찌이야기를 이제야 드디어 먹어보네요 ㅋㅋ

골드키위 기대됩니당 ㅋㅋ 꿀자몽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짜잔 딸기모찌와 골드키위 모찌입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ㅠㅠ 과일과 함께 들어서 그런지 새콤달콤할 것 같은

보기만 해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너무 새콤달콤해보이네요^^

모찌를 드시는 방법은!

과일만 빼먹으면 안됩니다 절대. ㅋㅋ

그러면 모찌를 드시는 이유가 없어요 ㅋㅋ

과일과 단팥과 함께 호로록 반으로 썰어진 채로 호로록 드셔야해요!!

입안에 과일향과 함께 모찌의 단팥향의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찰떡의 쫀득함도 느낄 수가 있어요!!

정말 순식간에 호로록 없어지더라구요 ㅠㅠ

맛있었어요 흑흑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한개만 먹기 너무 아쉬워요!

전국배달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엄마, 아빠도 좋아하실 것 같은데 한 박스 살걸 그랬나봐요 ㅋㅋ

다음에 놀러가면 사와야징 ㅋㅋ

 

지금까지 대구 동성로 모찌이야기 딸기, 골드키위 모찌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