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맛집 차차돈까스 치즈돈까스, 매운일본식돈까스 후기

울산 차차돈까스 , 차차돈까스 울산대점 입니다.

 

동생과 함께 무거동 갈 일이 있었는데, 점심 사주겠다고 메뉴를 고르게 했더니

단 번에 무거동에 있는 차차돈까스를 외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울산대 차차돈까스

울산 무거동 맛집 차차돈까스 위치

카페베네 (울과대 방향쪽으로) 다음 골목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ㅎ

차차돈까스 메뉴는 많은 것 중에 가츠동이라고

밥과 같은 메뉴 먹는 법이 나와있어요.

오늘은 밥보다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동생과 같이 돈까스 주문했습니다.

인테리어 중 하나 그림들이예요.

누가 그렸는지, 그림체는 한사람이 그린것 같은데

다 다른 모양이라 대단함이 느껴졌습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하나도 모르겠는 ㅋㅋㅋ

나중에 파파고로 ㅋㅋ 읽어봐야겠습니다.

울산대 차차돈까스 메뉴 입니다.

제동생은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구요 (8,900원)

저는 매운 일본식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7,500원)

돈부리라고 해서 가츠동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울산대 차차돈까스 인테리어 소품들이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도나고

깔끔하면서도 옛날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12시 10분정도 도착하니까 사람들이 없었는데

우리가 들어오고나니 여기가 가득차고 2팀정도 더 기다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먹고 자리 비켜줬습니다. ㅋㅋ

허겁지겁 먹진 않았어요 ㅋㅋ

동생이 주문한 치즈 돈까스 입니다.

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인데 느끼하지 않아요

치즈는 롤처럼 말아져서 그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저도 한두개 뺏어 먹어봤는데 ㅋㅋ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매운 일본식 돈까스 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동생 많이 나눠줬스브니다. ㅋㅋ

샐러드 초점 실패 ㅋㅋㅋㅋ

타르타르 소스 맛나요

차차돈까스의 특징 중 하나는 돈까스가 느끼하지 않아서 좋다는 거예요!

제가 튀긴음식을 많이 즐기는 편이 아닌데,

그래서 돈까스도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예요

 

튀김옷이 얇고 적당히 튀겨져서 그런지 전혀 느끼한 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정말 얇은게 보이시죠? 저속에 고기도 적당히 익어서

매운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동생꺼 뺏어먹는데 치즈가 너무 늘어나서 ㅋㅋ 식겁했습니다.

치즈가 고소하니 맛있어요

매운일본식돈까스의 정점 매운소스예요

처음에는 그렇게 매울까 싶어 너무 많이 찍었는데

윽, ㅋ 캡사이신이 들어서 그런가 많이 매콤하더라구요

캡사이신의 인위적인 매운맛은 아니구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찍먹(찍어먹는 것) 좋아하는데

찍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으니까요^^

후식으로 무료로 나눠주는 요쿠르트까지!!

돈까스도 맛있게 먹고 요쿠르트까지 먹으니 정말 배가 불러서

잘먹었습니다. ㅋㅋ

 

다음에 아버지가 좋아하는 돈까스 먹으러 올 듯 합니다

지금까지 울산 무거동 맛집 차차돈까스 치즈돈까스, 매운일본식돈까스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