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리얼딸기식빵, 메론식빵 후기

오늘은 같이 일하는 친구와 방문한

울산 옥동에 위치한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쉽니다.

이벤트로 당일 빵 1만원 이상 구매시

허니버터 러스크 증정하고 있어요!

무방부제, 무첨가제, 저온숙성, 직접반죽한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입니다.

울산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위치

옥동 문수로 아이파크 상가내 위치해있어요!

그래도 찾기 쉽더라구요

 

매장에는 식빵 메뉴들과 음료들이 같이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이츠굿의 모든 빵은 각각의 특별한 레시피로 따로따로 반죽한다고 해요

거기에 저온숙성으로 천천히 발효하기에 온전한 빵으로 우리를

만나는데 오랜 기다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크기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더라구요 인기가 많은건 1인 1개 구매가 가능한 것도 있구요

자주 볼 수 없는 리얼 딸기 식빵, 메론식빵 등등

그리고 설정 딸기잼  큰것, 작은것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현금5% 카드 3% 적립이 가능하고

100포인트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제품은 직접 반죽하고

저온숙성을 한다고 해요

울산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카페

다양한 종류의 수제식빵과 고퀄리티의 커피!

왼쪽부터 크림치즈 식빵 / 초코식빵 / 카라멜식빵 / 리얼딸기식빵/ 메론식빵입니다.

개인적으로 5개 식빵 중에 제일 좋아했던 식빵이예요

리얼딸기 식빵입니다.

반을 가른 모습인데요, 딸기 잼이 가운데 몰려있어요 ㅋㅋ

딸기 식빵이라고 하는데 되게 부드럽게 잘찢어지더라구요

거기에 딸기잼을 발라먹는데 와 ㅋㅋ진짜 ㅋㅋ

제가 흔히 짜증나는 단맛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엄청단맛

근데 이건 적당히달고 정말 리얼딸기 ㅋㅋ

수제로 만든 딸기잼입니다. ㅋㅋ 다음에 이것만 사먹으러 또 가려고요 ㅋㅋ

 

그다음으로 맛있었던 메론식빵입니다.

메론식빵 겉이 소보루 처럼 바삭하길래

속도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전~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 ㅋㅋ소보루 같았어요 ㅋㅋ

메론향만 나는 식빵이 아니라 메론 맛도 많이 나는 식빵이였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

크림치즈 식빵입니다.

 

가운데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식빵인데,

제가 좋아하는 그 파리바게트의 크림치즈호두 빵에 든 크림치즈가 아니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게 아니라서 ㅋㅋ 조금 놀라긴 했지만 ㅋㅋ 괜찮았어요

딸기잼이 필요할 것 같은 맛이예요 ㅋㅋ

 

그리고 네번째로 먹은 초코 식빵! 초코가 엄청 들어있는 마약 초코식빵이려나?!

생각했지만 ㅋㅋㅋㅋ

초코가 드문 드문 들은 초코식빵이였습니다.

아무렴 어때요 달고 맛있으면 됩니다 ㅋㅋㅋ

쫀득쫀득 하니 ㅋㅋ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카라멜식빵! 전 너무 달아서 ㅋㅋ못먹겠더라구요

아버지 드렸는데 아버지 정말 좋아하셨어요 ㅋㅋㅋㅋ 그자리에서 하나를 뚝딱 ㅋㅋㅋ

맛있게 드시니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리얼딸기식빵 다시 보기 ㅋㅋ

지금까지 울산 옥동 식빵전문점 이츠굿 베이커리 리얼딸기식빵, 메론식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