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일본 여행 선물) 안구세정제 아이봉비타민 후기

가족끼리 대마도 여행간다구 ㅠㅠ
여권까지 만들었지만, ㅠㅠ나만 일이생겨서 못갔던
그래서 엄마한테 부탁한 아이봉!
일본여행 선물로 딱인듯 해요 ㅋㅋ
말로만 듣던걸 이제야 해봅니다 ㅋㅋ

전용 컵에 일정량만 따라서 눈세정하는데 사용!

일본글로 되어 있는데 뭔지는 모르겠구요

사용 방법이 나와있어요
그림만 보면 따라하기 쉽더라구요
주의할점은 얼굴에 화장품이 발라져 있으면 안된다는거
눈주위 화장품까지 같이 들어가게되니
맨얼굴 상태에서 해야하는것 같아요 ㅋㅋ

사용할때는 5ml씩 사용해야해요

유통기한 한자는 알겠네요 ㅋㅋ
2019년 5월까지 사용입니다

592엔 우리나라돈으로 약6천원 정도 하네요

뜯는 곳도 고급지네요 ㅋㅋ
쉽게 딱!

구성용품입니다 아이봉과 밀봉 가능한 파란색 비닐팩이
들어 있어요
나중에 비닐팩의 사용하는 방법에대해서
언급하도록 할게요

조그마한게 귀엽네요 ㅋㅋ

위에서 아래로 뜯으면 됩니다

저는 100ml를 선물받았습니다

뚜껑위에있던 안구세정제를 붓는 컵입니다

알루미늄씰 같은건 없습니다 ㅋㅋㅋ
진공포장이라서 그런가 다행히 세는건 없네요

5ml 정도 액을 부었습니다
투명색액이고 특별한 향은 나지 않아요
눈모양대로 길게 빠져나온부분을 왼쪽으로 두고
왼쪽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이따로 떠지지않아서
양쪽눈을 같이 깜빡거리면서 10초 넘게 있었어요
사용 후 단백질 같은건 나왔지만
그이외에 이물질이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하고 나면 화한 느낌이나면서
개운한 느낌이 좋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따가울수도있겠어요
그래동 전 좋았어요! ㅋㅋㅋ

짠 파란색 비닐팩은 다 사용하고 물로 헹구고 잘 말리고 난 뒤 밀봉해서 보관합니다

안씻고 보관하면 컵에 하얀색 이물질이 생기더라구요
그게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

지금까지 아이봉 후기였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트♥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