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시드물) 천연치약 추천! 시드물 M 치약 플러스 리얼후기

오늘은 친친구한테 선물받은 시드물M치약에 대해
포스팅할까해요! 최근 이 치약을 쓰고
재구매 할 만큼 정말 강추하는 치약이예요

시드물은 천연 성분으로 화장품 만들기로 유명한 회사구요
문제성피부 분들이 즐겨찾은 브랜드기도하고
저같은 평범이들도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치약도 꼭 그런걸로 써야하나?"
라는 생각이 강했었는데,
시드물 M 치약 플러스를 쓰고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시드물 M 치약플러스 특징은
무첨가 종류로는 흔히 치약에 들어있는
화학방부제로 들어있는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이 없어요
그리고 요즘 한창 떠들썩한 농약성분인
CMIT/ MIT 도 들어있지 않아요!

천연성분인 소금, 자몽종자추출물이
시드물M 치약플러스의 주된 성분들이예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깔끔한 파란색과 하얀색이 어우러진
커다란 M 돋보이네요 ㅋㅋ
고급져 보입니다

가격은 3,800원입니다
10개 set로 사면 할인 이벤트가 있었는데
요즘은 낱개로만 판매하더라구요 ㅠ
재고가 얼마 없다나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이예요

잇몸질환, 치아광채를 위한 시드물의 꿈을 담은
웰빙치약!
시드물 엠치약 플러스는 불소가 없는게 특징이예요!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기에 좋으며,
일반적인 치약에 비하여 제형이 부드러워
치아에 자극이 덜해 치아 마모손상이 적어요

용량은 100g 입니다
효능, 효과로는 충치예방, 구취제거, 잇몸빌환예방,
치은염, 치주염(치주농루)의 예방, 치주질환예방,
치태제거,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쓰다보니 정말 위의 효능 효과처럼 약속을 지키는 치약 같더라구요!
그전에 소개했던 죽염 명약원을 써도
그때뿐 계속 치태가 낀 느낌이 최근들어서
심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양치해도 개운한 느낌이 금방사라졌었는데 !!

이건 웬걸! 이치약 한번쓰고
바로 치태가 사라진 느낌! 그리고 그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되더라구요
너무너무 개운했어요! 인생 치약 만났어요!

유통기한은 천연방부제 성분을 담아
2019년 4월까지예요
물론 그안에 다 사용 하겠지만요 ㅎ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으로 부드럽게 잘닦여요

치약 주요 성분으로는 일산일수소칼슘, 침강탄산칼슘,
아미뉴카프론산, 알란토인크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
무슨 성분인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천연이라도 먹지 않는게 좋겠죠 ㅎㅎ

제형은 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일반 치약과는 다르게 부드러우며
천연성분 치약이다보니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요
상아색 같은 치약

동그랗게 전동칫솔에 짜보았어요 ㅋㅋㅋ
허브향이 나서 더 개운함을 돋아주게 많드는 듯 해요

시드물 M pure 치약과 M플러스 치약 비교 한 부분

제형 특성이 따로 나와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묽어 지고, 노란색으로 변하고
거품이 적게 나는 현상이 있어요!

특징 한번더 체크해보세요!

불소 관련 정보입니다
불소은 우리몸에 해롭다고 하네요
앞으로 불소들어있는치약 못쓸듯해요
특히 밤에 양치하고 자면,
다음날 아침 입안이 텁텁하기 그지 없었는데
그게 불소성분이 입안을 마르게 하기 때문이라네요
시드물 치약 사용하고 난 뒤로는
그런 걱정절대 안합니다 ㅎㅎ

내 잇몸건강을 위해
시드물 치약 권합니다

지금까지 시드물 엠치약 플러스 리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