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클라리엔 아이리스 수지그레이 후기 일회용 그레이렌즈 추천!

최근에 다비치 안경에서 렌즈 행사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10월1일~ 10월 31일)
일회용 렌즈는 20%할인행사로
30팩에 32,000원에 구매했어요!

렌즈를 자주 착용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가끔 안경을 멀리할 때 사용하는데
만원짜리 한달용구매하기엔
조금 아까운 감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회용 렌즈를 구매했어요!

클라리엔 수지 그레이 렌즈는
원데이 일회용 렌즈구요
UV도 막아주네요!

클라렌 아이리스 수지그레이
처음 구매해봤어요 ㅋㅋ
포장지가 되게 느낌있네요 ㅋㅋ

30개 팩 / 유효기간은 8년 이네요
"본 제품은 일회용 의료기기로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일회용 렌즈 재질 자체가 하루만 지나면 세균이 번식하고 세균이 잘 안없어지는 재질이라서 하루이상 착용하는 걸 권하지 않아요!

일회용 렌즈는
하루쓰고 바로 버릴 수 있어서
 관리할 필요성이 없고
렌즈통도 안들고 다닐 수 있어서
간편함이 특징이죠

유통기한은 2024년 8월까지예요
-1.50은 시력입니다(0.4~0.6)
 -8.00~0.00까지 있어요

옆으로 뜯는 곳이 따로 있어요

뜯는 곳도 따로 있네요 ㅋㅋ
비닐을 뜯을 줄 몰라서 엄청 헤맸던 ㅋㅋ

한줄에 5개씩 6줄이 들어 있어요

직경은 14.2 브라운 컬러랑 동일해요

그레이 인데 약간 검정색도 보이는 것 같죠 ㅋㅋ

정확핱 색을 확인하기위해
하얀색 렌즈통에 담아봤어요
검정색 같지만
조금 진한 회색 같아 보이네요

렌즈착용방법 확인하세용ㅋㅋ

렌즈제거 방법도 확인하세요!
만약 렌즈가 꽉 껴서 잘 빠지지 않을 땐,
인공눈물(점안액)을 넣어서 렌즈를 움직이게 만들고 나서 제거하세요!

꽉 낀상태에서 억지로 제거하려고 하면
눈에 무리가 갈 수가 있어용!

부작용에 대한 주의사항!
이쁘려고, 또는 시력보정용으로 착용 하는 렌즈! 아프려고 하면 바로 제거 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렌즈 착용할때 꼭 안경도 같이 가지고 다녀요!

렌즈 착용 모습입니다
홍채가  약간 갈색이구요
브라운 보다 회색이 티가 나지만
자연스럽게 티나서 이쁜것 같아요 ㅋㅋ

렌즈가 좀 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색다른 느낌이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그레이 렌즈 일회용으로 추천 합니다!
지금까지 수지그레이렌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