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파리바게트) 옥동점 초코마카롱+블루베리 마카롱 +크림치즈호두빵 후기

회사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트 카페입니다 ㅋㅋ
카페보다 빵을 주로 사러가는 ㅋㅋ곳이예요 ㅋㅋ
옥동 법원 버스정류장 내리면 바로 있어요!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되게 친절하세요
이쁘시기도하고 *-_-* ㅋㅋ하하
뭐 그래서는 아니지만 빵순이는 아니지만
오늘은 파리바게트의 젤 좋아하는 빵을 먹을려고
들렸어요 ㅋㅋ
두구두구 ㅋㅋㅋ 뭘까요~?

파리바게트의 봉지빵들입니다 ㅋㅋㅋ
이건 본사에서 내려오는 빵들이죠 ㅎ
옛날에  빵집 아르바이트를 했었었는데
빵을 나열하는게 참 매출에 엄청난 영향을 주더라구요
옛말 그대로 이쁜떡이 먹기도 좋다고 ㅋㅋ
그래서 그런지 여기 사모님의 센스로
여긴 빵이 참 맛잇게 잘 배열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냉동 식품들이예요 ㅋㅋ
샐러드랑 마카롱 / 샌드위치/ 크림빵
들이 있네요 ㅋㅋ 주로 샐러드도 사먹어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ㅋㅋㅋㅋㅋ
정말이예요 ㅋㅋ 대학가는 반정도 가격에 반정도 크기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나오는 빵들이예요 ㅋㅋ
아빠 엄마가 좋아하시는 빵들이  많이있네요 ㅋㅋ
꽈베기 / 찰떡 / 도너츠/  피자빵 등등

케익종류도 엄청 많아요 ㅋㅋ
케익들이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요 ㅋㅋ

제가 먹을 빵은 드디어 나왔네요 ㅋㅋ
크림치즈호두 빵입니다 ㅋㅋ 가격은 3500원!
가성비 짱인 빵이예요 ㅋㅋ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ㅋㅋ 정말 좋아하는 빵이예요 ㅋㅋ

혹시 그거 알고 계셨나요?
파리바게트 지점마다 빵 가격이 다르게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우리집 근처 파리바게트 크림치즈호두빵은 3800원이예요!
300원이나 더비싸요!

그래서 회사근처에서 사먹습니다 ㅋㅋㅋ
현명하다고 자기 칭찬중 ㅋㅋㅋㅋ하하

오늘은 마카롱도 사보았어요 ㅋㅋ
파리바게트 마카롱 가격은 1500원이예요 ㅋㅋ
오늘은 언제나 진리인 초코 마카롱과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당
색깔부터 참 곱죠 ㅋㅋ

끝에 이렇게 하얀가루가 묻어져 있는데
뭘까요? 설탕인가? 하고 그냥 먹습니다 ㅋㅋ

오늘 따라 되게 촉촛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다른 때는 ㅋㅋ 잘부서져서 ㅋㅋ좀 그랬는데
역시나 달고 ㅋㅋㅋㅋ달고 ㅋㅋㅋ 달아요
가끔 단게 땡길때가 있는데 추천해요 ㅋㅋㅋ
자주 사먹진 않지만 ㅋㅋ 가끔 먹으면 당분간
단게 안땡겨요 ㅋㅋㅋㅋ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다
여기도 하얀 가루가?? 도대체 뭐지?
하고 또 먹습니다 ㅋㅋ

블루베리는 가운데 블루베리 잼이 들어 있어요
역시나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1500원 짜리라도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크림치즈호두빵은 저렇게 홈 부분에
잘라서 드시면됩니다 ㅋㅋ 동강동강
아몬드와 호두가 듬뿍들어가 있어서
엄청 고소하고 식감도 좋아요
크림치즈 특유의 향이 있는데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고 ㅋㅋ

즉 크림치즈와 아몬드 호두의 조화가
엄청나게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ㅋㅋ

빵안에도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좋아요 ㅋㅋ
크림치즈호두빵은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맛있어요 ㅋ

많은 빵 중에 뭘먹어야하지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쯤은 크림치즈호두 빵의 매력에
빠져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ㅋㅋ

지금까지 파리바게트 옥동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