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옥동 국수나무 알밥 후기

 

점심엔 항상 뭐먹지 걱정을 하게 되죠 ㅋㅋ

오늘은 국무나무로 정했습니다! 국수나무 전국 체인점이더라구요

고품격 생면 요리 & 돈가스 전문점 입니다!

다행히 회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르는 맛 때문에 ㅋㅋ 먹으러 갔습니다. 숑숑

 

국수나무 옥동점 위치는 남구 옥동 586-10 1층 이구요

전화번호는 052-260-4415

모든메뉴 포장도 가능하네요!

메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미니 명함 도 있어요.

가격은 조금 다를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1인 셋트 메뉴와 신메뉴인 카레라인이 새로 출시 되었네요

국수나무 옥동점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 저녁9시까지예요

매주 월요일은 휴일인 것 같더라구요 ㅠㅠ 월요일마다 생각나는.. 헛걸음 했던 적이 많아요

양장책으로 되어있는 국수나무 메뉴판입니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1인 셋트도 새로 나왔네요 -

 하지만 1인셋트는 포장으로 이용시 할인적용이 제외되네요.

베트남 정통쌀국수 저번에 먹어봤었는데요 ㅋㅋ 백화점에 파는 것과 비슷해요 ㅋㅋ

가끔 담백하게 먹고 싶을때 먹습니다.

여러가지 누들 메뉴도 다양합니다

라이스 메뉴에서 저는 국수나무 알밥을 주문했어요

돈까스 메뉴중 저번에 갈릭돈까스를 먹어봤는데요 ㅋㅋ

마늘향이 강하지 않으면서 마른 마늘후레이크가 있어서 그런지

고기의 비릿한 맛도 잡아주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양도 많고 ㅎ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ㅋㅋ 만들어 먹는 주먹밥이 좀 인상적이였어요

내용물은 별거 없지만 ㅋㅋ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 

다음에 일본식 고로케를 먹어보고 싶네요

계절메뉴가 있어요 도토리 들깨수제비, 도토리 들깨칼국수 다 먹어봤는데요

둘다 맛있어요 ㅋㅋ

식탁 왼쪽편이나 오른쪽편에 수저와 냅킨이 숨어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김치는 먹을만해요 ㅋ

수저셋트에 국수나무글자가 앙증맞게 있네요 ㅋㅋ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아요 ㅋㅋ 메뉴가 많다보니 먹어보고 싶은게 참 많네요 ㅋㅋ

드디어 국수나무 알밥이 나왔습니다!! ㅋㅋ 기본 으로 특제 소스에 양념이 되어져 나오는것 같아요

여러가지 야채랑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알밥과 같이 나오는 국물입니다.

된장국보단 좀 덜 진해서 맑고 콩나물국 보단 진한 맛이 나요.

짭조름한게, 알밥이 맛있어요 ㅋㅋ 좀 싱겁게 먹는 편인데 이건 좀 짰어요 ㅠㅠ

하지만 국물부워가며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국물 붓고나서 윤기 흐르는 모습 보이시나요 ㅋㅋ

여러가지 야채랑 많이 섞여서 해물도 들어가있어요 ㅋㅋ 알밥 추천합니다 ㅋㅋ

차이니즈홍합짬뽕이예요  매콤한게 3단계인데요 그때그때 매운맛이 좀 다른 듯해요 ㅋㅋ

해물도 많긴해요 ㅋㅋ 면도 많구요 ㅋㅋ국물이 얼큰하게 맛있어요

국수나무는 국수나무만의 특별한 소스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체인점이라서 그런 거겠죠 ㅋㅋ

그래도 입맛에 맞는 음식점이 하나더 생겨서 좋습니다^^

국수나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