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주군청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여권 만들기!

여권은 시청에서만 만들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이젠 여권 군청에서도 만들수 있어요!
국제운전면허증 연계발급도 가능하네요
영유아, 고령자를 위한 무료 등기배송도 해요
그이외 등기배송은 2700원을 수납후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 받을 수 있어요
저는 9월9일 대마도 여행을 위해
여권을 만들고 4일 뒤에 찾으러 갔어요:)

울주군청은 문수로 382번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 입구예요 점심시간쯤인데도
차량이 참 많군요

보행자길은 따로 있으니 차다니는 길 조심하세요!

울주군청 정문에서 안쪽에 있는 건물에서 민원 업무를 볼 수 있는 곳이예요

제일 안쪽에 울주군청 여권팀이 따로 있어요
여권은 신청일로 부터 공휴일 제외 후 4일 뒤에 찾을 수 있어요!

여권 소지인 서명란에 반드시 서명해야해요!
출군 전까지만 서명하면 된다네요

여권 교부는 여권 만드는 곳 옆에 있어요 ㅋㅋ
여권만드는 곳에서 전자여권도 같이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ㅋㅋ

여권을 만들고 왼쪽에 보이는 조그마한
은행에서 여권 결제 할 수 있어요

여기에 서명하시면 됩니다

각종 여권 관련 안내가 자세하게 적혀 있어요
여권가격은 10년짜리 10장은 5만원
48장에 5만3천원이예요
장수차이인데 외국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필요하겠네요 ㅎㅎ

지금까지 군청에서 여권 만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