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메가박스 ) 굿바이 싱글 + 유명타로점 공주야 후기

휴가라서 드디어 평일날! 여기오게되었어요 영화보기앞서 ㅋㅋ 찾은
울산 성남동에 유명한 타로집! 공주야 이모집이예요
여기 타로점 보러온 사람들은 누구나 공주가 될 수 있는 곳 ㅋㅋ 이모님이 다 공주라고 불러주세요 ㅋㅋ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다행ㅋㅋ 대기자는 나한명 ㅋㅋ 내뒤에 2명이 생겼어요 ㅋㅋ
여긴 생긴지 오래됐어요 ㅋㅋ 제가 25살때친구랑 보러왔을때 전에도 있었는데 5~6년 넘었군요 ㅋㅋ

원래는 메가박스 리모델링하기전에 메가박스안에 있었어요 메가박스에 어느순간 안보이더라구요

방송국에서도 많이 찾아오고 그랬었나봐요! ㅋㅋ

들어가기전 사진 ㅋㅋ 찰칵 ㅋㅋ
연예운을봤는데요 하하 ㅋㅋ 앞으로 꽃길을 걸을 수 있을거라네요 ㅋㅋㅋㅋ
내부는 차마 신성한 곳이라 찍지못했어요 ㅋㅋ
이모님이 참 포스 있으신분이구요 ㅋ
가격표는 ㅋㅋ 성인과 학생이 차이나구요
보통 1셔플당 5천원 종합은 만원정도 일거예요
성인기준 ㅋㅋ 학생은 모르겠네요 ㅋㅋ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맞는 사람은 또 맞는 것 같아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재미로 보는것은 강추입니다 ㅋㅋ

메가박스 울산점을 찾았어요 ㅋㅋ
굿바이싱글 영화가 너무보고싶어서 ㅋㅋ
시간대가 7시25분 밖에없더라구요
개봉 후 너무 늦게 영화관을 찾았나 싶기도하고요
그래도 다행히 찾았으니 봐야죠! ㅋ
메가박스 주차장을 확인하세용 티켓에도 나와있어요
영화 티켓으로 공영주자창2시간 가능하구요
주차장내 확인증을 가지고 box office로 가시면 주차확인증+ 당일영화티켓을 제시하면 2가지 방법중 택1일 하여 할인가능해요
1. 2시간 주차권+ 매점 콤보 2천원 할인권
2. 매점4천원 상품권

특별한 갖가지 혜택들과 이벤트들도 있어요

메가박스입구입니다 반대편에 계단이 있긴하지만 ㅋㅋ 굳이 에스컬레이터있는데 ㅋㅋ
왼쪽편이 올라가는 곳인데요 한 사람씩 타야해요 ㅋㅋ 입구가 좀 좁은게 함정 ㅋㅋ

입구가보이네요 ㅋㅋ

흔들림 ㅜㅜ 그 유명한 도리님 무드등이 있더라구요 ㅋㅋ그콤보는 22000원 ㅋㅋㅋㅎㄷㄷ
콤보가격하나 창렬스럽습니다

들어사서 바로 직진하면 음료및 콤보파는 곳이예요젤 저렴한게... 11000원? 혼자는 부담이군요 ㅠ

울산기업체는 할인혜택을 많이주네요 ㅋㅋ
과학기술대를 포함하여 등등 ㅋㅋㅋ

무인발권기예요 ㅋㅋ 여러가지영상들이 광고처럼
쏟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영화포스터 가판대입니다

게임 어택하는 곳도 있구요 ㅋㅋ

문화가있은 매일 마지막주 오후5~9시까진 누구나 5천원! ㅋㅋ

티켓을 현장발권하실분들은 순번발권기를 꼭 뽑고 기다리셔야해요
왼쪽 t멤버십발권기는 고장ㅜ

저는 유플러스 멤버쉽 VIP로 한달에 2번 영화를 멤버쉽 포인트로 공짜로 볼수 있어요 ㅋㅋ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선택가능하죠
적립은 안되지만 ㅋㅋ
그래도 예약해서 볼수 있으니 편합니다 ㅋㅋ

콤보 메뉴들 입니다

아이들 직업체험파크 키자니아가 부산에도 있다는 간판일까요 ㅋㅋ이건 모르겠네요 ㅋㅋ
이건물엔 없을것 같은데 ㅋㅋ

청소년 할인도 있네요
정확히 모르겠어요 청소년이 아니라ㅜㅜ

배고파서 결국은 나초 3500원 ㅋㅋㅋ
나초 맛나요 ㅋㅋㅋㅋ
굿바이 싱글 웃기기도 했지만
마지막엔 많이 울었어요 ㅠㅠㅠㅠ
감동적이였던 ㅋㅋ 영화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