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베스킨라빈스 울산덕신점) 캠핑라이언 아이스크림케익 후기

 

8월8일(월) 제 생일을 맞아 제동생이 아이스크림케익을 사준다고해서 주말에 사러 갔어요!

왠일로 아이스크림케익 선물을 받아보네요!!

우리집 근처에는 베스킨라빈스가 없어서 그나마 가까운 덕신점에 아이스크림 케익사러 왔어요

주소는 울산 울주군 온산읍 덕신로 261

전화번호는 052-238-0017 파리바게트 옆건물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더운 여름이다보니, 여러가지 아이스크림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매장은 많이 크지않구요 아기자기한 크기네요 ㅎ

이달의 맛 골든애플 요거트 맛보기도 할 수 있어요!

왠지 되게 달콤할 것 같은 골든 애플 요거트네요 ㅋㅋ

블라스트 종류도 있어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 케익종류가 너무많아서 좋네요 ㅋㅋ

정말 가격대가 ㅋㅋ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저는 제일 유명한 ㅋㅋ 캠핑라이언으로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맛도 구경할 수 있고 라이언이 갖고 싶어서 ㅋㅋ

캠핑라이언 아이스크림익 가격은 25,000원 /

캠핑라이언 아이스크림케익 종류는

엄마는 외계인/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민트향초콜릿침/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초코나무숲 이렇게 7가지예요

1회 제공량 100ml 당 130kcal 면 총 16회 제공량이면 .... 헐 2080kcal 네요!!

ㅠㅠ 그래도 4명이서 나눠먹을거니.. 4명당 500kcal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랬어요! 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ㅠ

해피오더라고 새로 생겼네요! *반드시 배달가능 점포를 확인하고 주문해야 해요

10시~23시 까지 배달가능하고 주문은 22시까지 해야 하고

최소주문금액은 15,000원 - 배달비는 4천원이네요 8월만 2천원에 진행하고 있네요!

해피포인트 APP 활용 TIP!!

1. 신규 해피앱 가입고객 대상 파인트 50% 할인 쿠폰제공하네요(~8/30)

2. 해피앱 고객대상 파티데이 행사

2만원이상 케익구매시 4천원 할인쿠폰제공!!(~8/30)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할때 포인트 적립안해야 2천원 할인해준다고 주더라구요.

그냥 포인트 적립했어요 ㅋㅋ

2번은 영수증 받아보고 알았어요-.-

유통기한은 1년이네요 ㅋㅋ 2017년 8월 1일까지

초와 함께 숟가락도 함께 챙겨 주셨어요

드시기전에 잠깐!

냉동 보관 제품의 특겅상 취식이 가능한 데코(즉 먹을 수 있는 데코레이션)와 과일등이

딱딱할 수 있으니 이를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장식물 및 사용하신 양초 제거시 내부 꽂이 까지 완전히 제거한 후 드시기 바랍니다.

탈이 안나기 위해선 꼼꼼히 살펴보고 드셔야 해요

드라이아이스가 있었는데 냉동고에 놔뒀더니 없어졌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드라이아이스가 있다면! 맨손으로 만지면 냉온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어린이들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짜잔! GO 캠핑 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익입니다!!

가운데부터 오른쪽으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민트초콜릿칩/ 체리쥬빌레/

안보이는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초코나무숲 / 마지막으로 동그라미가 엄마는 외계인이예요 ㅋ

저기서 먹을수 없는 것을 찾으세요!! ㅋㅋ 불은 먹을 수 있구요

움막같이 생긴것과 라이언은 설탕으로 만든 것 같은 먹을 수 없는 것들이더라구요

혹여나 드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ㅋ

생각보다 아이스크림 케익이 작았던 것 같아요 ㅠㅠ 저런 모양이지만,

몇번 퍼먹으니 금방 없어지는... ㅋㅋ 그래도 생일케익 치고 처음으로 다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 GO 캠핑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