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서면 전포동 맛집 엘마리아치 파히타 후기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서면으로 고고!! 서면 전포동 맛집 을 찾아 다니다 미리 찜해둔 그곳

서면 멕시칸요리 전문점 엘마리아치 파히타가 유명하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당

 

 

 

 

서면 엘마리아치 운영시간 오전 11시30분 ~ 저녁 10시 30분 (마지막주문 저녁9시 30분)

대한 CGV 골목에서 쭈욱 직진 5블럭 지나서 왼쪽 3층에 위치해있답니다 2층은 스시집이더라구요

 

 

 

 

멕시칸 음식은 처음 먹어보는거라 굉장히 기대됐어요 ㅋㅋ

 

 

 

 

 

12시쯤 이른시간인데도 불구하고 3~4 테이블이 이미찼더라구요 물론 우리가 나갈쯤앤 만석이였어요 ㅋㅋ

기다리는 팀이 2팀이나 있더라구요 서면 핫플레이스 인가봐요 ㅋㅋ 서면 전포통 맛집 엘마리아치 맞나요?ㅋㅋ

 

 

생각보다 가격은 좀많이 비싼편이였어요 ㅋㅋ 파히타 하나에 2만8천원 ㅋㅋ 후덜덜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었지만, 파히타를 먹어보고 추가주문하기로 했는데 파히타만 2명이서 먹어도 적당히 배부르더라구요?ㅋㅋ

아무래도 또띠아가 있어서 그런지 포만감을 많이 주더라구요 ㅎ

 

파히타는 소고기, 돼지곡, 새우와 시즈닝한 야채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핑소스에 곁을어 먹는 요리예요 또띠아 및 소스 리필이 가능하네요 ㅎ

 

 

 

할라피뇨와 피클이 파히타와 잘어울리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서면 전포동 맛집 엘마리아치 파히타! 총소스는 3가지예요 ㅋㅋ 우선 갈릭소스와 칠리소스!

 

 

 

젤안쪽에 소스는 뭔지 까먹었어요 ㅋㅋ 약간 매콤하긴했던것 같은데 칠리소스와는 달랐던?ㅋㅋ 가운데는 시즈닝한 야채 ㅎ 그리고 젤끝에는 블루베리같은 과일 (잼같은)이더라구요

 

 

 

 

그리고 파히타와 함께 먹는 또띠아 또띠아는 반으로 나눠져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생각보다 푸짐해서 2만8천원 받아도 되겠다 생각했어요 ㅋㅋ 돼지고기는 목살에 가까웠는데 좀 퍽퍽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소고기양념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새우도 포동포동한게 살이 올라서 맛있었어요 ㅋㅋ

 

 

 

소고기를 여러가지 야채와 소스를 찍어서 소고기와 새우를 함께 또띠아와 함께 먹으니 정말 푸짐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부산에 가게되면 남자친구데리고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 서면 전포동 맛집 어떤걸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오늘은 멕시칸요리 전문점 엘마리아치 추천해드려요!!

 

 

[본 포스팅은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