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선암동 맛집 종로쭈꾸미 후기


울산 선암동 맛집 종로쭈꾸미 후기

남자친구와 함께 찾은 울산 선암동 맛집 종로쭈꾸미

푸짐하게 한상 먹으러 갔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세트가 몽땅!! 만원에!! 

종로쭈꾸미셋트는 야채샐러드,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그리고 도토리묵사발, 원두커피까지!! 

셋트가 만원이예요 


얘기만 들어봤지 와본건 처음이예요!





원산지확인!!





왕새우튀김도 있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종로쭈꾸미 메뉴 입니다. 

쭈꾸미셋트 2개 주문했어요 





보이차 같은 티가 기본적으로 있더라구요 

매운 음식이랑 먹으면 맛이 좋을 것 같았어요 





셀프코너도 따로 있어요 콩나물, 무채, 냉수!!







쭈꾸미 셋트 10,000원 짜리  말고도 

쭈꾸미 공기밥, 커피 8천원에 진행되는 것도 있네요 


겨울에 하는 메뉴인가봐요 





도토리묵을 진짜 좋아하는데 

시원해 보이는 도토리 묵사발이예요 

김치만으로 간을 했는대도 

육수가 시원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또먹으로 가고 싶은 울산 선암동 맛집 종로쭈꾸미

조만간 생각나서 또 먹으러 갈 것 같아요 ㅋㅋ





매콤한 불향이 나는 종로쭈꾸미 쭈꾸미 볶음입니다 

야채들과 함께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쫄깃 쫄깃 매콤하고 또 생각날 것 같네요 





아기자기하게 발사믹소스와 함께 나온 샐러드 









맛있게 쭈꾸미볶음과 함께 비벼먹어보도록 해요 





정말 다른 양념없이 쭈꾸미 볶음으로만 먹어도 

정말 매콤하게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이건 진짜 달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을 달래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ㅋㅋ 

끝부분은 고소하니 비어있어요 

남자친구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달아서 별로 였지만 3조각을 다먹었어요 ㅋㅋ





입구 왼쪽으로 보면 원두커피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만들어주는 곳이 있어요 

커피는 저녁 9시에 마감합니다. 





음료수 세트메뉴 수량만큼 주문가능해요 ㅋㅋ

추가시 3천원의 금액이 드네요 


음료는 테이크아웃용임으로 테라스나 귀가하면서 먹어야 한다네요 





주문은 영수증 뒷면에 하고, 바리스타가 없을 경우

벨을 눌러주시면되요. 

메뉴는 아메리카노 핫, 아이스, 아이스티 3가지 입니다 ㅎ









아이스티 2잔으로 주문하고 

얼음이 녹으니 딱 먹을만하네요 


정말 배부르게 잘먹은 저녁 한끼였어요 ㅋㅋ





야외테라스도 분위기 있고 좋네요 ㅋㅋ





숲속 친구들이 많을 것 같아 ㅋㅋ 

뒤로 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ㅋㅋ


정말 배부르게 잘먹은 울산 선암동 맛집 종로쭈꾸미

다음에 또먹으러 갈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