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포항 환여횟집 물회,물회국수 후기


포항 환여횟집 물회, 물회국수 후기

남자친구와 함께 찾은 포항 물회 맛집 환여횟집입니다 

2시가 지난 시각이지만 그래도 사람이 북적북적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네요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ㅋㅋ 인원수를 말하고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차례가 와요 ㅋㅋㅋ 

언젠가.. ㅋㅋ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먹은것 같네요 ㅋㅋ





주차는 영일대 해수욕장 2 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되구요 

환여횟집은 본점과 조금더 가면 2호점이 있는데 

맛은 본점이 더 낫다는 ㅋㅋ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포항 물회 맛집 환여횟집 





1박2에서도 나왔었네요 ㅋㅋ







환여 횟집의 물회 포장도 가능한데요 

환여물회와 환여물회육수만 포장이 가능해요 

회의 양은 많이 드리고 

공기밥, 사리, 매운탕은 아쉽게도 포함되지 않아요 




포항 환여횟집 메뉴판입니다. 

환여횟집의 물회에는 신기하게도 매운탕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매운탕, 공기밥, 사리, 포함되어 있어요. 


남자친구는 물회, 저는 물회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물회국수에는 공기밥이 없어요 ㅋㅋ





매운탕이 먼저나왔네요 ㅋㅋ 저는 매운탕 산초향을 싫어해서

잘 안먹는데 ㅋㅋ 남자친구는 정말 잘먹네요 ㅋㅋ





매운탕이 얼큰한게 맛있긴 해요 ㅋ

향빼고요 ㅋㅋㅋㅋ





사리와 함께 기본반찬들이 서브되었습니다.







포항 환여횟집 물회는 육수가 별도로 나와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여름철 별미 물회!!







물회에 사리도 넣어서 맛있게 먹어요 ㅋㅋ

사리 까지 먹고나면 밥도 비벼서 먹더라구요 ㅋㅋ

잘먹는 남친님ㅋㅋ 과연 입짧은게 사실일까요?





환여횟집 물회국수입니다 ㅋㅋ 

물회국수 입에서 살살녹아요 ㅋㅋ물회국수는 육수가 미리 부어져 나와요

국수양이 장난이 아니예요 진짜 ㅋㅋㅋ 





포항 환여횟집의 물회는 도다리와 참돈을 사용한거라서 그런지

하얀살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오랜만에 먹는 회라 맛있기도하고

물회육수에 담겨진 면도 쫄깃쫄깃하니 양도 정말 푸짐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 


1시간 동안 기다려서 줄먹은 보람이 있네요 ㅋㅋ

개인적인 맛평가로 취향존중해주세요^^


지금까지 포항 환여횟집 물회, 물회국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