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 가격&메뉴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 가격&메뉴

남자친구와 함께 경주에 보문단지에 위치한 

버드파크 구경하러 간김에 들린 경주 맛집추천으로 유명한

옛고을 토속 순두부 


주차장은 건물옆에 바로 가능해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되게 정감가네요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경주 보문단지 가는길에 골목에 한블럭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들어가는 입구에 조그마한 키우시는 식물이 있는데

정말 아기자기 한게 귀여웠어요 ㅋㅋ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 가격&메뉴 입니다. 

경주 순두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세트메뉴인 삼겹훈제 두부보쌈도 잘나가는 메뉴라고 해요 


그래서 우리는 삼겹훈제 두부보쌈, 산채비빔밥,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옛고을 토속순두부를 경주 맛집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는 

200도 온도에서 1시간 가량 참숯가마 훈제 삼겹살 메뉴 때문이예요 





두부 보쌈집으로도 유명해서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집이라고해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좌식테이블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한쪽에서 아이들과 

함께 밥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지고, 

먹는법을 사장님이 직접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맛있어보였던 산채비빔밥 

갖가지 나물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군침돌게 하는 산채비빔밥

참기름이 딱맞게 들어가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남자친구도 고추장을 정말 잘맞춰서 넣었어요 ㅋㅋ





산채비빔밥과 같이 먹는 시락국 





그리고 순두부 찌개입니다. 

삼삼하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직접 만드신 순두부같아서 더 고소했어요 


다른집은 순두부가 매끈하니 기계식인게 티가 나는데

여기는 손으로 만든것처럼 순두부에 구멍이 많았어요 


전 얼큰한거 좋아해서 ㅋㅋ여기다 청양고추 더 넣어 먹었어요 

맛이 더 깔끔해지면서 매콤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산채비빔밥 열심히 비벼줍니다 ㅋㅋ







삼겹훈제 두부보쌈입니다. 

남자친구가 정말 맛있어 했던 삼겹훈제예요 

기름기 없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적당한 기름기와 쫀득쫀득하고 

고기씹는 맛이 살아있다며 ㅋㅋ 정말 잘먹더라구요 





얼큰한 토속순두부 경주 순두부 맛집





밥도 고봉밥으로 넘 많아서 비빔밥 먹는다고 남겼어요 ㅋㅋ







윤기가 좌르르 나는 비빔밥 보이시나요 ㅋㅋ





나물도 듬뿍듬뿍 들어가 있는 토속순두부 산채비빔밥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에 "삼합"이라는게 있어요 

3가지 조합을 말하는데 여기는 

참나물과 두부, 그리고 훈제 삼겹살이랍니다. 


그리고 청양고추는 제가 넣은거예요 ㅋㅋ

와 ㅋㅋ이렇게 먹는데 참나물향이 정말 은은하게 

느끼할 수 있는 고기의 맛을 확 잡아주고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의 쫀득함이 입안에 가득 퍼져요 








경주 맛집추천 옛고을 토속순두부의 삼합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 나중에 꼭 드셔보세요 





맛있게 다 먹은 흔적남겨봅니다. 

저는 맛없으면 평소 음식 남기는데 이번엔 정말 맛있어서 

다먹었네요 ㅋㅋ 남자친구도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잘먹었다며

왠일로 저녁엔 배고프단 소리를 안하네요 ㅋㅋ


정말 둘이서 푸짐하게 잘먹은 한 끼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이용권을 받아 사용,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