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발색 후기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발색 후기

생일선물로 받은 맥 립텐시티 에로스 

맥 립스틱 중에서도 최신상립스틱이더라구요!!


이런 비싼 립스틱을 선물받을줄이야!

지금까지 제일 비싼 립스틱일 것 같네요 


물론 3만원짜리 립글로스 선물한적은 있어도 

제가 이렇게 선물 받은 적은 첨인 듯 해요 


맥 립텐시티 에로스 33,000원 









맥 립스틱이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여성들의 발색취향 저격, 지속력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는게 없더라구요 

아 진짜 이래서 맥립스틱하는구나 알았어요 





제가 선물받은 건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입니다. 







가을웜톤인데 에로스는 조금 푸시아핑크 색깔하고 가까워요 

전 핑크코랄 계열 색이 잘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색깔이 예뻐요 ㅋㅋ 푸시아 핑크보단 한톤 다운된 색깔이예요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손등에 발색해봤습니다. 푸시아핑크색보다는 좀 다운된 톤이죠?





얼굴이 밝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드는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생각보다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보통 출근시 립바르고 밥먹기 전에 보면 

거의다 지워져서 뭐발랐었는지 까먹는데 


맥 립스틱은 진짜 오래가더라구요 

약간 매트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아요 

입술각질 부각 전혀 없구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수도..)

지속력이 좋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좋고, 

풀립으로 발라도 좋은 맥 립스틱 신상 립텐시티

에로스 후기였습니다. 


생일선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