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텐션팩트 인텐스 모이스처 23호 후기


미샤 텐션팩트 인텐스 모이스처 23호 후기

쩡언니가 깜짝선물로 준비해준 미샤텐션패트

인텐스 모이스처 23호!! 


평소 22~23호를 쓰는걸 기억해주시고 

깜짝선물로 주셨어요!! 


완전 ㅠㅠ감동의 도가니탕!!

평소 파운데이션 촉촉한거만 찾다보니 

커버력이 부족하고,, 커버력을 찾다보니 

건조함이 따라오고 


완벽한 인생쿠션을 찾는게 많이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미샤 텐션팩트

어느정도 톤보정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고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에 선물로 받았어요 


유통기한 2019년10월까지  





미샤 텐션팩트의 효능효과는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주고

SPF37 /PA++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 미샤 텐션팩트





깊은 보습감의 수분 텍스쳐로 맑고 촉촉한 수분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미샤 텐션팩트 인텐스 모이스처 


촘촘한 텐션망으로 균일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구요 

보습성분이 62%나 함유되어 있어서 촉촉한 수붕광채 피부를 만들어 줘요 


모이스처 커버로 촉촉하고 매끈한 겉표현이 가능해요 

소프트 필름 레이어 공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산뜻하고 

들뜸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케이스도 분홍분홍한게 진짜 여성스러운 케이스예요 





퍼프도 부들부들한게 

보송보송 





택제거할때와 은박실링 제거할때, 그리고 쿠션 스티커

제거할 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ㅋㅋ

새거 쓰는 느낌 ㅋㅋ





촘촘한 텐션망 어느정도 내용물이 나온것 같네요 





헐........ 너무 쎄게 눌러버렸어요 ㅠㅠㅠ

저도 모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피부에 진짜 밀착이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촉촉하고 균일하게 발려서 다행이예요 ㅋㅋ





확실히 눈가 쪽이 확실하게 커버가 된게 보이시죠?

글고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고 

촉촉한게 지속되서 좋네요 


쩡언니 선물 정말정말 고마워요 ㅎㅎ

잘쓸게요^ㅁ^ ㅋㅋㅋㅋ


지금까지 미샤 텐션팩트 인텐스 모이스처 23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