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필링패드추천 BRTC(비알티씨) 멀티 비타민 필링패드


필링패드추천 BRTC(비알티씨) 멀티 비타민 필링패드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모공은 점점커지고

피지도 드문드문 제 모습을 드러내고 

화장은 잘먹지 않고, 해결방법은 단 하나!!


요즘같이 피지분비가 활발히 일어나는 때에는

일주일에 2일에 1번꼴로 꼭 해줘야 하는 필링!


고마주(때)가 나와야 필링이 되는건 옛날 말이죠 ㅎ

이젠 간편하게 각질케어 할 수 있는 필링패드추천해드릴까 해요 


필링패드추천 BRTC(비알티씨) 멀티 비타민 필링패드 입니다.







센텔라수87%함유되어 있고 10가지 비타민이 피부진정과 

동시에 PHA가 각질을 제거하고 노페물을 청소하여 

맑은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주는 필링패드입니다!! 





괜히 필링패드추천을 해드리는건 아니죠!

비교할 것은 미용성분과 전성분 그리고 가격에서까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노폐물제거에도 탁월한 효과 

각질제거+ 피부진정+피부톤가지 관리하는 멀티비타민 필링패드 







유통기한은 2020년까지 넉넉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데일리로 사용해도 될만큼 성분도 순하고 

자극이 적어서 좋아요 그리고 80매가 들어있어서 

정말 필요할때마다 사용해도 넉넉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80매 14,900원 







필링패드는 2가지 면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앞면은 엠보싱면으로 각질제거와 피지노페물제거에 사용하시고 





부드러운면은 피부진정과 보습에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우선 손등을 열심히 닦아봤어요 

센텔라필링패드라고 불리어도 될정도로 

센텔라수가 함유된게 손등에 닿자마자 시원함과 

촉촉함이 피부에 느껴져요 





손등을 분명히 닦았던 것 같은데 ㅋㅋ

거무죽죽한게 ㅋㅋㅋㅋ 

손등 피지라고 해두죠.. ㅋㅋㅋ 







조금 밝은곳에 찍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밝게나왔네요 

필링패드를 하고 난뒤 모습인데 쌩얼치고는 

톤이 밝아져서 좀 놀랬어요 

앞으로도 자주 사용할 필링패드추천 비알티씨 멀티 비타민 필링패드





[ 본 포스팅은 BRTC에서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