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애경 샤워메이트 에블바디필링티슈로 바디 홈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해요!


애경 샤워메이트 에블바디필링티슈로 바디 홈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해요!

바디 부위별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홈케어 제품 

티슈 한장으로 피지케어와 브라이트닝이 가능한 

신제품 바디필링티슈를 소개합니다!! 





우선 초록색 에블바디필링티슈는 피지케어예요 

고민에따라 거뭇거뭇한 팔꿈치, 가슴, 등에 사용가능해요 





피부에 각질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묵은각질이 모공을 막아

들뜬각질 및 기름진 바디피지를 유발한다고 하네요 


정말간편하게 티슈 한장으로 쓰윽 하면 피지케어 완성!! 





애경바디필링티슈 에블바디필링티슈 특징은 고마주(일명; 때)가 나오지 않아

위생적이고,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필링은 기본적으로 되고, AHA, B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각질제거 및 노폐물 제거가 가능해요 





에블바디필링티슈 브라이트닝 제품입니다. 

때수건아니고요~ ㅋㅋ 

피지케어처럼 고마주 없이 필링이 되며, 발꿈치,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등 거뭇한 바디피부에 사용하면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흰색면은 벌집모양 패드로 각질 제거 및 노페물제거가 되고

노란색면은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주면 끝!!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도 있고, 

고마주가 나오지 않아서 간편하게 2중 물샤워를

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벌집모양의 각질패드입니다. 

이 부분으로 각질을 제거하면 됩니다. 





노란색 브라이트닝 되는 부분이예요 

피부결도 정리해주고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곳!!





이렇게 손가락 3개가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ㅋㅋ





복사뼈, 복숭아뼈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난히 오른쪽만 양반다리를 해서 그런지 

거뭇거뭇한게 정말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짜잔... 완전 빛차이가 아니예요 ㅋㅋ

정말 하얗게 됐는데.. 놀라울 따름.. 우와 ㅋㅋ

주기적으로 해주면 정말 좋겠어요 ㅋㅋ


바디필링티슈는 개인차가 있어서 거뭇하게 때가 나오는 분도 있고 

아닌분도 있어서 때가 꼭 나와야하는건 아니니 ㅎㅎ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간편하게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애경샤워메이트 에블바디필링티슈로

바디홈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애경에블바디필링티슈는 올리브영이나 부츠에서 구입가능해요!!



[본 포스팅은 AKLOVER에서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