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발각질관리, 발각질제거팩 추천 바이오화장품 버터플라이 풋필오프팩으로


발각질관리, 발각질제거팩 추천 바이오화장품 버터플라이 풋필오프팩으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왔어요!!

노출의 계절을위해 필요한건!! 뭐?!! 다들 아시죠?

발각질관리입니다. 발이 제2의 심장으로 노폐물들이

모이기 쉬워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불구하고 

하얗게 각질이 쉽게 일어나기 마련이예요. 


그렇다고 매번 크림을 바르고 다닐 수도 없고!

그래서 준비한 발각질제거팩 추천 바이오화장품 버터플라이 풋필오프팩입니다. 





커다란 나비모양으로 양옆에 점선으로 필오프에 도움이되는

용액이 양옆에 들어 있어요 







발각질관리 이렇게 사용하세요. 각각의 제품을 분리합니다 

필링제를 양말에 부어 충분히 적신 후 착용합니다. 

동봉된 스티커로 발 목 부문을 고정해 준 뒤 15분간 휴식을 취합니다 

휴식 후 착용한 양말을 벗고 흐르는 미온수에 깨끗이 씻어주면 끝!


사용 후 2~3일 부터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하며 1주정도후에는

말끔히 제거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발로 가꾸어줘요 


각질이 벗겨질 때는 억지로 떼어내면 상처가 생길 수 있으므로

자연적으로 벗겨지도록 기다려주시거나, 아니면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해주세요 

각질이 벗겨지는 정도와 기간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2~3주 1회정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발각질제거팩 추천 바이오화장품 버터플라이 풋필오프팩 

전성분입니다. 





이런 모양으로 분리가 가능해요 





가운데에는 양말과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구요 










안쪽에는 물을 흡수할 수 있게 생긴 재질로 되어 있어요 





쉽게 뜯겨지는 부분도 표시가 되어 있어요 





이렇게 필링용액을 먼저 양말에 붓고 흡수되길 기다렸다가 

발을 넣어주면됩니다!





필링젤 하기 전의 발의 상태예요 

자세히 보면 심해요 ㅋㅋㅋ여름인데도 

건조하기도하고 발각질관리를 전혀 못해주고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갑자기 내 발에게 미안해지는 ㅠㅠ







이렇게 발을 담가주고 스티커로 동봉한 뒤 15분뒤 

미온수로 헹궈주면 끝!!





각질이 저절로 많이 벗겨지는 상태예요 

저는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4~5일 지나니까 

이렇게 자연스럽게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각질이 벗겨지기 진행되는 상태예요 

이럴 때 조심해야해요 ㅋㅋㅋ 족욕행을 바로 하셔야합니다 

창피한 결과물이 나올수도 있어요 ㅋㅋ





완성된 깨끗한발!!

각질이 모두 제거되었어요 자연스럽게 뽀송뽀송한 발이되었네요

저도모르게 저렇게 되고 나니 ㅋㅋ 계속 만지고 싶은.. 발이.. ㅋㅋ

발에 많이 신경을 못써줬었는데 발각질관리가 이렇게 쉽다면 

한달에 한번씩은 꼭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성분이 착하다면야 걱정없이 해줄 수 있겠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발각질제거팩 추천 바이오화장품 

버터플라이 풋필오프팩으로 올여름 발각질관리 고고 하세요!!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제품만 받아 사용,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