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웻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스틱 E911D 스탑라이트레드 발색후기


웬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컬러 E911D 스탑라이트레드 발색후기


웬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스틱!! 한국에 런칭 기념으로 

2천명에게 무료로 립스틱 한개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2천명이 다 신청완료해야 제품이 발송되는 이벤트였어요 


회원가입후 원하는 립스틱을 골라 후기를 작성하면 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로즈버드색깔이 금세 동이나서 

그나마 가을웜톤에 어울리는 스탑라이트레드 를 선택했습니다 

약간 핑크섞인 레드 같은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사용기한은 2020년 3월 15일까지 넉넉하네요 





웬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컬러

매트하지만 화려한 발색력을 자랑해서 

미국유투버사이에서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립컬러라고 해요 











빨간립스틱이 정말 ㅋㅋ 정열의 빨간색 ㅋㅋㅋ

색깔 하난 정말 예쁜 것 같네요 





물론 손등과, 입술에 바른 차이점 때문에 

립스틱은 정말 발라봐야 안다는 말이 바로 나오죠 ㅋㅋ





그런데 이건 손등에 바른것과 입술에 바른게 

발색력이 똑같아서 놀랍네요 ㅋㅋㅋ


그런데 핑크빛이 훨씬 더 많이 돌긴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빨간색빛이 더 많이 돌아요 ㅋㅋ


완전 빨간색은 저랑은 좀 안어울려서 고민되는데 ㅋㅋ

그래도 색깔만큼은 발색이 잘되고, 형광끼 없어서 마음에 드네요 


지금까지 웻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컬러 스탑라이트레드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의 이벤트로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