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브러쉬클리너로 3초만에 브러쉬세척하기 (feat.미샤)


브러쉬클리너로 3초만에 브러쉬세척하기(feat.미샤)

미샤가 최근 세일을 해서 필요한거 사고 하다가 

발견한 브러쉬클리너! 정말 신박한 아이템!!발견


6,000원 => 4,800원 구매했어요!





브러쉬클리너를 사용할때는 물세척이 따로 필요 없어요

그리고 단 3초만에 끝!!


정말인지 제가 보여드릴게요 ㅋㅋ 





브러쉬클리너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브러쉬를 검정스펀지에 살살 문질러 컬러를 닦아내는 방식으로 사용해요 

한 쪽면이 더러워지면 검정스펀지를 뒤집어 사용해주면됩니다. 

그리고 더러워진 스펀지는 세척해서 건조후 재사용이 가능해요


재생이 불가능할 땐 하나더 새로 구매해야겠죠 ㅎ





미샤 브러쉬클리너!!





브러쉬클리너는 요런 형태로 되어있어요 

검정색이 브러쉬를 털어내는 곳이고 

하얀색은 브러쉬가 제대로 닦였는지 한번 더 확인하는 곳이예요 





우선 페이스 브러쉬를 시도보겠습니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사용하는 브러쉬예요 





오른쪽에 열심히 비볐더니 벌써 저만큼이나 닦였네요 

신기해요  





왼쪽과 오른쪽이 비교되는게 느껴지나요?

확실히 브러쉬색깔이 저색깔이였던 게 이제 기억이 나네요 ㅋㅋ





이번엔 아이메이크업에 사용되는 브러쉬를 닦아보겠습니다. 





완벽히 닦였어요!! 

하얀색스펀지에 묻혀서 닦아봤는데 묻어나지 않아요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ㅋ 

물세척없이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물론 브러쉬클리너를 주기적으로 세척해주는것도 필요하겠지만

브러쉬를 일일이 손으로 물세척하는것 보단 간편할 것 같아요


브러쉬를 물세척하고나서 잘말리지 못하면, 

냄새나고 곰팡이필까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브러쉬클리너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되어서

아침마다 화장이 더 예쁘게 될 것 같네요 ㅋㅋ


지금까지 브러쉬클리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