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저자극클렌징오일 2차세안 필요없는 럽피클렌징오일 사용 후기

 

저자극클렌징오일 2차세안 필요없는 럽피클렌징오일 사용 후기

 

화장보다 클렌징이 더 중요하다는건

피부관리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예요!!

하지만, 피부에 맞게 클렌징해야 하는 사실 아시죠?

 

저는 건성이라 주로 클렌징오일을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알게된 저자극클렌징오일 2차세안이 필요없는 럽피클렌징오일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품디자인도 앙증맞고 귀엽네요 ㅋ

 

 

 

럽피는 주로 20대 중후반부터 30대까지 추천해드리는 제품이예요.

(주로 화장을 자주하는 ^^)

 

 

 

 

제품명: 내츄럴 씨드 퓨어 클렌징 오일

진한화장도 자극없이 촉촉하게,

14가지 고농축 오일이 모공속 피지와 노페물을 비워주고

영양과 보습으로 채워 산뜻한 클렌징오일이예요

 

특허받은 천연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어요!!

 

 

 

 

저자극클렌징오일 럽피클렌징오일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물기가 없는 손에 적당량 펌핑해서  얼굴전체에 도포한 후

가볍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주시면 됩니다^^

 

 

 

 

진한 노란색의 고농축오일이 느껴지네요

 

 

 

 

 

 

 

저자극클렌징오일의 주성분인 9가지

헤이즐넛오일 - 피부를 유연하게하고, 피부진정에 도움을 줘요

호호바오일- 산화방지효과, 피지분비조절

바바수씨오일- 보습효과, 피부탄력

매드폼씨드오일-항산화효과, 피부결개선

포도씨 - 항산화효과, 피부탄력

코코넛-피부보습, 피부결개선

아르간- 영양공급, 피부보습

팜오일- 산화방지효과, 피부진정

로즈제라늄- 피부밸런스조절, 피부정화

 

이렇게 좋은 오일들이 함유되어 있으니

피부에 좋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묽은 정도는 점성이 어느정도 있는것 같고

질감만봐도 일반 클렌징 오일보다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긴 한것 같아요

 

 

 

 

 

손등에 틴트와 아이라이너를 그려봤습니다.

틴트가 지워질지 ㅎㅎ

 

 

 

 

 

 

생각했던것보다 손쉽게 지워졌어요.

무거운느낌이지만 지워질때는 정말 산뜻하게 가볍게 지워지는게 느껴지네요.

 

 

 

 

풀메이크업 전 그리고 지우고 난뒤 사진입니다.

확실히 진한 메이크업인데도 불구하고

아이메이크업, 립메크업까지 지워졌어요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서 성분걱정없이

자극이나 따가움없이 순한 느낌이예요

 

솔직히 무거운제형의 오일이라 걱정했는데

그런걱정 하나도 없이 2차세안 필요없이 잘지워져서

놀랬어요!! ㅋㅋ

 

2차세안 하지 않아도 오일 특유함인 끈적임이나

무거움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1차로 클렌징오일하고 그 특유점때문에 3차까지 세안했었는데

저자극클렌징오일 럽피클렌징오일 덕분에 ㅋㅋ 2차안해도 되서

너무 편했어요 ㅋㅋ

 

세안후에 피부가 속당김 전혀 없고 촉촉해져서

한번에 다지워져서 너무 편하네요

 

 

렙피클렌징오일 보러가기

www.lu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