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文化生活)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재즈공연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재즈공연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

 

친한 언니와 요즘 핫하다는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다니다

알게된 곳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재즈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예요!!

울산 여행코스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스타벅스(구 커피빈)건물 삼산타워 18층에 위치해있어서

정말 정말 찾기 쉬워요!!

 

 

 

 

 

생각보다 엘레베이터도 엄청빠르더라구요 ㅋㅋ

아파트 18층가는 것과 느낌이 전혀 다르긴 하죠 ㅋㅋ

 

 

 

 

입구에서 부터 뭔가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알려줘요

제가 알고 있는 그런 흔한 술집이 아닌 것 같아요

 

울산 삼산 루프탑바 재즈공연은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

 

 

 

 

 

 

입구를 기점으로 오른쪽에는 재즈공연을 즐길 수 곳이고

왼쪽에는 바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요

 

인테리어들이 심플하면서 모던한게

아늑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칵테일종류는 다양하고 9,000원~ 11,000원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요

우리는 하우스와인과 과일주스를 믹스하여 만드는 칵테일인 와인칵테일과

열대과일 맛이 나며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칵테일인 인어공주를 주문했어요

 

*오미카세서비스: 브라운시티 바텐더가 손님들의 재미와 맛을 위해

첫 인상만 보고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대접하는 방식의 서비스

그러므로 맛의 변화는 손님에게 달려있다는 점!! 확인하셔야 해요

 

 

 

 

논알콜도 4종류도 있어요 ㅋㅋ

다음에 남자친구를 위해서 ㅋㅋ여기있는걸 추천해줘야겠어요

울산 커플추천으로도 강추하는 곳이예요!!

분위기 깡패를 여기라고 하나봐요 ㅋㅋ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브라운시티

여러가지 안주도 있어요

우리는 맥엔치즈를 주문했어요!

저녁은 먹었고, 간단하게 칵테일들과 먹을 안주를 주문했어요 ㅎ

 

 

 

 

제가 주문한 와인칵테일입니다.

하우스와인과 열대과일주스의 조화

새콤달콤한게 맛있네요 ㅋㅋ

도수가 얼마 되지 않아서 ㅋㅋ 알콜향이 많이 느껴지지않아요

 

 

 

 

인어공주입니다.

ㅋㅋ제입맛엔 ㅋㅋ 불량식품 음료맛이예요 ㅋㅋ

언니는 맛있어하더라구요

 

 

 

 

색깔이 두개 주문한게 어찌나 잘어울리던지 ㅋㅋ

맛은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달라요 ㅋㅋ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브라운시티

 

 

 

 

본격적인 재즈공연은 9시 30분~10시 / 10시30분 ~11시

진행되고 8시 30분부터 키를 잡고 맞추고 공연준비를 하시더라구요

 

우리는 좀 일찍 자리를 잡고 준비를 했어요

 

 

 

 

분위기가 처음 무르익을때쯤 안주가 나왔어요!

그리고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나 있더라구요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재즈공연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

정말 분위기가 좋죠? 언니랑 둘이서 분위기에 취한다며

칵테일도 예쁘고 재즈공연도 너무 좋았어요!

 

 

 

 

매월 공연하는 날짜가 정해져 있어요!!

삼산타워1층에 입구에서 그 달의 재즈공연 일정이 나와있어요

일정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됩니다.

 

다음에 남자친구랑 꼭 가야겠어요 ㅋㅋ

 울산 삼산 술집 루프탑바 재즈공연 즐길 수 있는 브라운시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