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文化生活)

카카오프렌즈 100일 드림북 - 100일의 마법 후기

카카오프렌즈 100일 드림북 - 100일의 마법 후기

같이 일하는 친구에게 새해 선물로 받은 카카오프렌즈 100일 드림북 입니다!!

스티커는 랜덤으로 발송되는 거래요!! 운좋게 어피치로 받았습니다.

카카오프렌즈 100days dream book 

꿈꾸고, 쓰고, 이룬다!

당신의 삶에 반전을 가져다줄 100일의 마법!

드림북 가격은 15,800원 입니다.

제가 카카오프렌즈 용품을 좋아하는걸 어찌 알고 또,

이런 선물을  너무 좋네요 ㅋㅋ

맛있는 것좀 많이 사줘야 겠어요!!

카카오 프렌즈 드림북을 처음으로 펼치자 마자 나오는 부분입니다.

100일 드림 보드예요

쓰고, 그리고 붙이면 이루어진다.!

내가 원하는 것들을 커다랗게 붙여서 볼 수 있게 해놓은 거예요

꿈은 막연히 머릿속으로 그릴 때보다 구체적으로 쓰고, 그림으로 그리고,

사진이나 이미지 등을 활용해 선명하게 드러낼 때 더 잘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5개 분야에 걸쳐 자신의 내면을 탐색해보며

100일동안 목표로 할 꿈을 확실히 정해졌다면

뒷면의 드림보드에 꿈을 생생하게 구체화해보세요

꿈을 상세하게 적고, 그림을 그리고, 내가 꿈꾸는 다양한 이미지를 붙이면 됩니다.

완성된 드림보드를 벽이나 잘보이는 곳에 붙여놓고

틈나는 대로 보며 생생하게 떠올리세요.

게으른 마음이 생기거나 힘들다고 느껴질 때 드림보드를 보며

의지를 다져보세요. 드림보드 속 당신의 꿈이 현실이 되어 있을 거예요!

 100일 드림 보드입니다. 여기다 제 꿈을 이미지화 시켜서 프린트해서

붙여 놓을려구요!! 공부하는사진, 그리고 회의하는 사진, 내꿈을 이뤄서 일하는사진!

5개 분야 중 첫번째 커리어입니다.

꿈에 대한 자세하게 내면의 생각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요.

이렇게 적는게 무슨의미가 있겠어~!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것 , 즉 시각화 하면 목표가 이뤄질 확률이 아주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요!

정말 간단한 질문이지만, 저도 대답하기 망설여지는 질문들도 있더라구요

진중하게 생각하시는 가지니 어렸을 때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2번째 분야 돈입니다.

돈의 노예가 아닌 주인으로 사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윽.... 정곡을 찌른 느낌

돈에 대한 나의 내면적인 생각도 끄적끄적 적어봅니다.

 

부자가 되는 3가지 방법

1. 많이 번다. 2. 많이 모은다. 3. 많이 불린다.

알지만, 못하는, 알지만, 할 수 없는?

ㅋㅋㅋㅋㅋㅋ

세번째 분야는 건강입니다.

건강은 왠지 자신있어서 술술 써내려 갔어요.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 하지만 ㅋㅋ 운동은.. ㅋㅋ 생각좀 해봐야 할듯해요

그리고 4번째로 사랑.

삶에 있어서 인생의 플러스 요인이 되는 부분이죠.

저는 아직 없어서 패스 하고 싶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관계

사랑과 관계의 비례에 따라 내 인생이 달라지는 건가요?

혼자 사는 인생이 아니기에 더욱더 빛나는 우리 인생.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거예요!!

한 방향 만의 관계는 존재 할 수 없어요.

쌍방향으로 교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옛말에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친구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30대인 지금 그렇게 느낍니다.

물론 초등학교 친구들은 먹자계로 인해 ㅋㅋ 계속 보지만요

1일부터~ 100일 까지 동일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는 곳이예요.

모든 것은 동일하지만, 김수영의 드림박스의 내용은 그때그때 다른 내용이 들어있어요!

그때 마다 다른내용 읽는 것도 소소한 재미겠네요!

오늘 첫번째를 시작으로 100일동안 마법의 프로젝트가 시작합니다.

 

열심히 해서 꼭 7월에 좋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카카오프렌즈 100일 드림북 후기 였습니다^^

100일의 마법 이루어져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