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후기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에뛰드에서 충동구매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입니다.

원래는 버블메이커만 사고 나오려고 했는데, 계산대앞에 보이는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9,900원

 

어찌 그냥 지나갑니까... ㅋㅋ 색상만보고 안사도 되겠지뭐

색상종류는 총5가지 퓨어, 바닐라, 페탈, 베이지, 샌드

밝은 순서로 나열했어요.

 

퓨어는 가장밝은 17호 / 바닐라 19호 / 페탈 21호 핑크베이스

베이지 21호 옐로우 베이스 / 샌드 22~23호

 

저는 보통 22~23호 쓰는데, 같은 계열사인 에스쁘아에서는

페탈이 저랑 잘맞아서 페탈 썼었는데,

에뛰드 애니쿠션 퍼펙트 커버쿠션의 페탈은 밝은 핑크베이지 같더라구요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빈틈없는 커버, 들뜸 없는 밀착, 무너짐 없는 지속

공들인 예쁜 피부, 하루종일 퍼펙트!!

 

정말 하루종일 지속력이 좋더라구요 놀랬어요 ㅋㅋ

그리고 여러번 덧바르지 않아도 고루고루 펴져서 쉽게

화장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건 롤-스프레드 테크놀로지 기술때문이라고 하던데요

울퉁불퉁 불균일하게 섞여 있는 입자들이 함유된 반죽을

롤러링하여 얇고 매끈하게 펼쳐, 커버력과 밀찰력을

극대화 해주고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신기술이라고 해요.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전성분입니다. 해수가 함유된게 독특하네요.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용량 14g, 정가 20,000원 => 현재 할인가 9,900원

샌드구매하려고 했는데, 샌드는 예약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페탈 구매했습니다.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생각보다 14g인데 팩트가 많이 두껍지 않아요.

되게 가볍게 느껴졌어요. 한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3중기능성 화장품(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유통기한은 2020년 3월 10일까지 입니다.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퍼프도 얇지만, 탄력성이 있는 보송보송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택 제거후 사용하시면 되죠 ㅎ

사용 후 용기의 뚜껑을 완전히 닫지 않으면

안에 들어있는 수분이 증발되기 쉽고,

쿠션이 밖으로 나와서 내가방에게

인사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핑크베이지의 페탈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조명덕분에 좀 옐로우끼가보이긴 하지만,

피부톤 옐로우에 옐로우 베이스를 더하면

더 옐로우가 돋보여요. 하지만,

전 핑크베이스를 초이스 했기때문에 화사한 느낌이 많이 들거예요

그러길 바랍니다.. ㅋㅋㅋ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좀 많이 밝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확실히 화사해졌어요. 피부톤도 균일하게 해주고

정말 이름그대로 초밀착되는 퍼펙트 커버인것 같아요.

 

저는 건성이라, 입주변만 시간이 지나니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수분관련 앰플을 쿠션에 넣어서 사용하거나,

함께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지속력, 커버력 하나는 정말 엄지척 해주고 싶어요.

 

지금까지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커버쿠션 페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