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천연코코넛오일비누 저렴한 가격 시드물 자석비누홀더로 관리해요!!

 

 

코코넛천연비누 저렴한 가격 시드물 자석비누홀더로 관리합니다!!

시드물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천연비누가 유명하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시드물 자석비누홀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착한 가격 1800원이예요!!

Magnet soap holder

 

천연비누를 무려 30%나 절감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국제특허출원도 낸 제품이예요!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부착할 곳은 타일이나 거울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부착하기전 타일이나 거울을 이물질이 없게끔 닦아주고 나서

붙이시면 됩니다.

 

차근차근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시드물 자석비누 홀더 마크가 귀엽네요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타일에 붙이는 곳이예요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스마일캡과 붙어 있는 모습입니다.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스마일캡이 짠! 하고 나타났어요

:) 정말 귀엽군요

 

 

 

 

어머니의 정성을 담은 코코넛오일 비누입니다.

코코넛 비누의 특징으로는 깊은 촉촉함과 놀라운 코코넛 스킨케어를 느낄 수 있구요

고순도 청정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서 저자극으로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어요

 

주성분은 코코넛 오일이라서 하얀색 몸뚱아리를 가지고 있어요 ㅋㅋ

천연비누 특성상 수분을 많이 함유하게 되면 물러지는 현상은 어쩔수 없어요

 

단단하게 만드는 강화제가 화학제품이라 넣지 않거든요

그래서 천연비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자석비누홀더는 필수!!

 

 

 

 

천연코코넛오일비누입니다.

코코넛오일이 좋은 건 다들 아실거예요.

건성인 저에겐 완전 좋은 아이템!!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스마일캡을 비누에 꽃은 상태입니다.

비누에 잘 꽂혀요!! 이상태로 홀더에 붙여주면 끝!!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우선 시늉만 해봤어요

 

 

 

 

천연코코넛오일비누 를  시드물 자석비누홀더 에 붙인 완성된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붙었네요!!

하루 지나고나서 붙이라고 했지만,ㅋㅋㅋ

아무래도 비누가 무거워서 그렇겠죠?!

 

전 그냥 붙였어요 ㅋㅋ 그래도 잘붙더라구요

이제 비누를 아껴서 잘사용할 수 있겠죠?!

 

1800원의 행복이란 이런걸까요? ㅋㅋ

비누를 훨씬 아껴쓸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신이 납니다 하하

 

기분도 좋아서 천연코코넛오일비누로 세수해봤더니

향도 너무 좋고 보들보들한게 촉촉하기 까지 하네요

 

쪼아쪼아 >_<

 

지금까지 천연코코넛오일비누 시드물 자석비누홀더로 관리해요!! 포스팅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물품을 직접 구매 사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