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나이아신알파 후기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언제부턴가 얼굴에 주근깨가 생기기 시작하고,

아, 미백관리를 해야하는 구나 생각이 들었을 때쯤은

너무 늦었겠죠 ㅠㅠ 그래도!! 한낱같은 희망을 품고

구매한 마녀공장 얼굴 미백프로그램입니다.

 

위메프 딜할 때 구매해서 2만원대로 구매!!

정말 말처럼 2주미백이 효과가 있을까요?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2주가 훨씬 지난 지금 효과요? 분명 있습니다.

솔직히, 피부과 몇십, 몇백과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전 효과 봤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어요.

물론,, ㅋㅋ 사진으로는 효과를 ... 찍지 못했지만

전 마녀공장 빠순이지만, 절대 일하는 직원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항상 마녀공장은 샘플을 챙겨줘서 좋아요

샘플만 모아서 본품 만들 수 있을 정도..ㅋㅋㅋ

까진 아니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럽럽합니다.

꼼꼼하게 배송되는 제품

믿음직스럽죠?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마녀공장 나이신알파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얼굴 미백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는 사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마녀공장 얼굴 미백프로그램은 2주동안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고

스탭1과 스탭2를 섞어서 사용하면됩니다.

전성분 확인하세요. 아무리 천연제품이라도 자기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셔야 해요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강력한 미백 성분의 놀라운 화이트닝 효과로  2주동안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기능성 집중 프로그램

마녀공장 고객상담실 02- 6013-0855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개봉하는 방식이 독특하네요 ㅋㅋ 옆으로 상자 들어내고

또 뚜껑열고 ㅋㅋㅋ 아무래도 유리에 들어있는

제품이다 보니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고무캡과 2주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마녀공장 얼굴 미백프로그램 사용방법입니다.

우선 스탭1을 스탭2에 부어 캡을 씌운 뒤 충분히

흔들어 놓은 다음 적당량을 취해 얼굴에 골고루

펴바르면 됩니다.

 

<주의사항> 비타민 특성상 파우더와 에센스를

섞은 후 가급적 냉장고에 보관하고, 기한내에

사용해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비타민C가 아데노신이라는 성분과 함께

얼굴을 하얗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죠

 

하지만 온도에 민감해서 쉽게 상하는 경향이 있어서

관리에 주의를 요합니다.

 

그래서 사용할땐 냉장고에 넣어서

사용하는걸 권해드려요~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주 효능성분으로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함유되어있어요.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비타민 가루 입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에센스 입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스탭1과 스탭2를 고무캡을 씌우고 신나게 섞습니다.

쉐킷쉐킷 shake it shake it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섞기 전과 석은 후가 확연히 티가 나죠?

하얀색 가루였는데 에센스를 만나면서

노랗게변했어요.  신기 신기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나중에 사용하실 때 유리병이라 눌러지지 않으니

이렇게 고무캡쪽을 누르시고 양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미세알갱이가 보이네요.

저런게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준다니

기대가 됩니다.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기름지지 않고 약간의 점성은 있어요.

진득거리는게 보통정도? 어느정도 흡수하고 나서도

진득거리는게 좀 남아있어서 나이아신을 바로 발라줘야 겠습니다.

비타민C라서 이런부분은 감수해야할 것 같아요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입니다.

말그대로 화이트닝할 곳에만 점처럼 발라주시면 되요

저는  주근깨 옅게 하려고 산건데

이게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2주미백프로그램 다사용하고 이것만 별도로 쓰고

있습니다.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세가지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 미백 특허성분 및

강력한 미백성분들이 다크 스팟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멜라닌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미백성분 듬뿍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

 

이 제품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 함유되어 있어요.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전성분입니다.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마녀공장 나이아신알파

 

 

유통기한은 2018년도 1월 10일까지입니다.

당연히 그 안에 다사용 하겠지용?

 

 

 

 

마녀공장 나이아알파

 

 

점성은 보통이고 전혀 진득함이 없어요

마무리감도 쫀득한느낌이여서 흡수되고 난다음에

산뜻한 느낌이 듭니다.

 

굿굿

 

 

마녀고장 나이아신알파

 

 

진득거림 노노 기름기 노노

없습니다. 깔끔한 마무리 칭찬합니다. ㅋㅋ

 

2주사용 솔직한 후기

2주사용 후 변화는 자기 자신만 알듯합니다.

 

사용방법은 에센스or 세럼단계에서 사용하는건데

오전, 저녁 다 사용 하는건데

저는 저녁만 사용해서 좀 길게 썼습니다.

앞에 언급한바와 같이 드라마틱하지 않지만

 

얼굴전체가 환해진 느낌은 분명히 듭니다.

 

기능성화장품은 6개월이상 사용해야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저는 꾸준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다음에 미백제품을 들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러

고고 ㅋㅋㅋㅋ

 

지금까지 마녀공장 얼굴 2주미백프로그램 & 나이아신알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