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후기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일본여행 선물로 선물받은 케이트팔레트 원데이타투!!

아시는 분이 일본여행 선물로 사주신 케이트팔레트 원데이타투 리퀴드예요!

24시간 지속된다고 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를 자랑 한다고 하네요!!

남자분이 선물해주신건데 뭘 좋아할지 몰라서

그냥 사오셨다고 오다 주웠다 형식으로 던져주셨어요 ㅋㅋㅋㅋ

현재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있는 거더라구요

정말 하루종일 유지되는 타투가 맞을까요??

미용성 잉크로 눈위에 필름을 얹은듯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퀴드 붓도 부드러운모로 되어 있어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일본 입소문 랭킹 1위에 빛나는 제품이예요

2015년3월1일~ 2015년 8월 31일까지 1위자리를 지켰네요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케이트 팔레트 특장점!! 슈퍼 워터 블루 문신 감각 아이라이너

1. 내수성의 발군! 물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해요.

2. 미지근한 물에서는 잘 지워집니다!! 신기하네요

3. 붓또한 그리기 쉽게 되어있어서 초보자도 사용이 가능해요!

4. 발색또한 일정하게 되어있어서 덧칠할 필요가 없어요!

5. 또한 엄선된 5종류의 미용성분을 배합해서 속눈썹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6. 그리고 제일 중요한 색소침착하지 않는 안심 안료타입이예요!

그래서 피부에 좋은 안심처방 제품!! 그래서 1위를 했었나봅니다.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배합보습성분으로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쓴풀엑스, 판테놀 등등이 있어요!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날렵하게 생긴 케이트 팔레트 원데이타투 SB001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케이트팔레트(K-Palette) 원데이타투 리퀴드 1호

 

정말 발색하나는 끝내 주는 것 같네요

정말뾰족하네요 ㅋㅋ

정말 잘그려졌네요 저는 점막까진 채우진 않아서 ㅋㅋ

빈곳이 좀 보이긴하지만, 한 번에 잘그려졌어요 정말 초보자들도 쉽게 잘그려 질것 같습니다

추천해드려요 ㅋㅋ 케이트팔레트 선물받았는데

검정색 아이라이너 필요할 때 쓸것 같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선물로 받아서 사용,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