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후기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후기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1+1 이벤트로 2개에 9,900원에 구매했어요

애쉬브라운이라고 해서 염색 색깔만 보다가 아이라이너가

애쉬브라운, 허니브라운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03 허니브라운 / 04 애쉬브라운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허니브라운

뚜껑이 있는 젤아이라이너 입니다.

 

그리고 끝에는 라이너 심을 깎을 수 있는 펜슬심 깎이가 내장형으로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내장되어 있는게 많이 편하더라구요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허니브라운

색깔입니다. 애쉬브라운이 생각보다 많이 탁하네요

이건.... ㅋㅋ 바르자마자 바로 문질러서 그래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잘 안번지는건 맞아요! 오래 가더라구요

색깔이 자신에게 잘 맞는지 확인하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허니브라운

젤아이라이너 눈에 칠한 색깔입니다.

너무 두껍게 발리면, 좀 눈이 부어보이는 효과가 보이는 색깔이네요

ㅠㅠ 저한테는 잘 안맞는 것 같네요 ㅠㅠ

발색은 보통이구요 발림성도 괜찮긴 합니다. 지속력도 괜찮구요

아래부분은 허니브라운색 입니다. 허니브라운은 언더로 쓰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색깔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코링코 모모 워터프루프 젤아이라이너 애쉬브라운 리얼 발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