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경주 교리김밥 위치, 가격 교촌한옥마을 교리김밥 포장 후기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경주 교리김밥 포장 후기 입니다!!

경주에서 지단많기로 소문난 경주 교리김밥 입니다!!

 

엄마, 아빠가 자주 놀러갔다 오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경주!! 특히나 아버지가 경주 교리김밥을 너무나도 좋아하셔서

생각나실 때마다 가끔씩 사오세요! ㅋㅋㅋ

 

우선 경주 교리김밥 위치, 가격을 알아보고 가도록하죠!

 

경주 교리김밥 위치

 

 

경주에 황성점과, 경주교동본점 2군데가 있어요.

뭐니뭐니 해도 경주 교리김밥 원조는 교동본점이죠!!

경주 교동 최씨고 택이 있습니다.

교촌한옥마을 내에 위치해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어서 아실거예요 ㅋㅋ

 

경주 교리김밥은 워낙 유명해서 인원수 마다 2줄로 살 수 있는게

제한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포장도 1인당 2줄씩 엄마, 아빠 사이좋게 총 4줄 사오셨답니다.

경주 교리김밥 가격은요 원래 3,000원이였지만,

계란이 금계란이 되면서 3,2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경주 교리 김밥 전화번호 입니다.

054-772-5130

 

 

김밥 이외에도 잔치국수, 음료수 등등을 판매하고 있지만,

저역시도 경주 교리김밥 지나쳐만봤지 줄서서 먹어본적은 없어요 ㅋㅋ

아빠, 엄마가 마실 다녀오시면서 사와서 먹어 본적 밖에 없네요. ㅋㅋ

 

교리김밥은 따뜻할 때 먹는게 제격이라는데,

식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짜잔, 드디어 경주 교리김밥 의 자태가 나타났습니다.

솔직히 꼴쪽은 너무... 크게 잘랐어요

누구 한 입에 넣으라고 이렇게 해놓은 건지 모르겠지만,

많이 바빴나봅니다.

 

 

그래도 들어가있을 건 다 들어가있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경주 교리김밥 내용물

지단 / 오이 / 우엉 / 당근 / 단무지 / 햄

일반 김밥과 다를게 없지만, 특징을 굳이 꼽자면,

계란지단이 참 많이 얇게 많이들어가 있어서 한 입

가득 넣었을 때 일반 김밥에서 느낄 수 없는 엄청난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집니다.

 

엄마아빠는 그자리에서 점심으로 드시고 오시기도 했다는데,

그래도 따뜻할 때 먹는게 더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다고 하네요,

 

김밥이 좀 식어서 그런지 자꾸 옆구리가 터지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김밥이 목메일 땐 엄마표 김치국물과 함께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하하 ㅋㅋ

 

지금까지 경주 교리김밥 위치, 가격

교리김밥 포장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