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롯데 동부산아울렛 맛집 한식뷔페 풀잎채 후기

가족끼리 오랜만에 외출에 나섰어요!!

주말에 가족끼리 오랜만에 롯데 동부산아울렛에서 영화도 보고

맛있는 밥을 먹으려고 찾다가 찾은 한식뷔페 풀잎채

한식뷔페는 처음 찾아봤어요. ㅋㅋ 곤드레밥이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롯데 동부산 아울렛 맛집 한식뷔페 풀잎채 후기 시작합니다^^

 

동부산 아울렛 맛집 한식뷔페 풀잎채 위치

간단하게 위치 설명드리자면, 3층 롯데시네마에서 다른 복합쇼핑몰로 이동하는

길이 있어요 ㅋㅋ 미로 체험할 수 있는 부분 지나는..ㅋㅋ

그부분 지나서 또 식당가가 있는데요 ㅋㅋ 그리고 더 안쪽에 있습니다.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 풀잎채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30 ~ 저녁 8:30  /

주말/ 공휴일 오전10:30 ~ 저녁 9:00

저녁 음식 이용은 영업 종료시간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이용문의는 051-901-2736

 

한식뷔페 풀잎채 이용가격은

성인 평일 점심 12,900원 /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16,900원

취학아동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9,000원

미취학아동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6,000원

점심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5시까지 입니다.

36개월미만 아동은 2명까지만 무료입니다.

2월 28일까지 졸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졸업증명서를 보여주면, 1인 무료식사권을 증정하네요!

엄마가 얘기들으신 곤드레밥입니다.

곤드레밥은 3시 10분 이렇게 정해진 시간이 나눠져있고 미리 요청하셔야

받을 수 있어요. 갔을 때가 14시 50분이라 ㅋㅋ

다른 음식 먹고 있는 중간에 받을 수 있었어요!

한식뷔페지만, 먹는 메뉴는 많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솔직히 좀 한정적이긴 했습니다.

주전부리종류 입니다.

비빔밥 한식 반찬종류

날치알 비빔밥과 복음밥 분식류 종류

그리고 저 곳이 주방장들이 직접 요리 하는 것들이

나오는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곳이예요

모둠 쌈채소 코너도 따로 있습니다

엄마가 제일 좋아했던 방앗간 인절미입니다. ㅋㅋ

찰떡이 금방 만든것 처럼 쫄깃쫄깃하고 맛있다며 ㅋㅋ

한줄 다 드셨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해서 받은 함흥냉면입니다. ㅋㅋㅋ

빨간양념을 주는데 ㅋㅋ 이게 첨가된 양에 따라서 맛이 달라지더라구요

너무 많이주니까.... ㅋㅋ 적당히 달라고 요청하셔야 할 듯합니다. ㅋㅋ

너무많이 넣으면 짭니다....ㅋㅋㅋ

우선 첫번째 접시입니다. ㅋㅋ 먹고 싶은거 조금씩 골랐어요 ㅋㅋ

아무리 그래도 볶음 우동이다보니..ㅠ ㅠ 말라서 좀 맛이 떨어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등심돈까스 적당히 튀겨진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ㅋㅋ

훈제 오리랑 ㅋㅋ 그리고 두부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어요

부산

가장기억에 남았던 두부함박스테이크 ㅋㅋ한식뷔페의 절정이라고 할까요 ㅋㅋ

아.. ㅋㅋ 그건아닌가 ㅋㅋ 저만의 생각입니다. ㅋㅋ 엄마도 좋아하셨어요

드디어 나온 곤드레밥입니다. ㅋㅋ

 곤드레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강된장과 양념장입니다.

처음엔 반반씩 비벼먹어봤는데 ㅋㅋㅋㅋ 둘다 짠건 맛이 비슷해서 ㅋㅋ

그냥 전 강된장을 선택했습니다. ㅋㅋ

강된장 조금넣고 비벼 먹으니 ㅋㅋ 곤드레 향이 쏵 퍼지면서

정말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한식뷔페 가족끼리 와서 먹으면

어르신들이 진짜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

과일종류 입니다. 많지는 않아요 ㅋㅋ

후식중에 하나 ㅋㅋ 아이스크림입니다.

초코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ㅋㅋ 마무리 했습니다.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ㅋㅋ 먹은것도 없이 ㅠㅠ

 

우리엄마의 마지막 뱃속을 채워줄 아메리카노 기계입니다.

과일주스 자몽, 망고주스 ㅋㅋ 두개다 맛있었어요 ㅋㅋ

쥬스 오른쪽 기계에 탄산음료들이 있습니다.

콜라, 사이다, 환타 2종류 이렇게 탄산도 2종류 였던 것 같아요 ㅋㅋ

 

롯데 동부산아울렛 먹을게 많지만 뭐먹을지 모르겠을 땐

조금은 색다른 한식뷔페 인 풀잎채 한번쯤은 가족들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은 비싼듯 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끼리

재밌게 영화도 보고 맛있는 음식 먹었던 것 같습니다.

 

엄마, 잘먹었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