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틴트 추천; 미샤 래스팅페인팅 틴트 핑크포레스트후기

미샤 틴트 추천 미샤 래스팅페인팅 틴트 핑크포레스트

미샤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여서 급 구매한 미샤틴트 입니다!

정말 색조에 미샤가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ㅎ

저도 미샤 틴트 에서 실패한 적이 없어요. 색감을 정말 잘나타내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미샤 틴트 중 하나인 미샤 래스팅페인팅 틴트 핑크포레스트 입니다.

미샤 틴트 래스팅 페인팅 틴트 핑크포레스트(Pink forest)

한 번의 터치로  컬러가 선명하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지속되는

고발색 틴트 - 미샤 래스팅 페인팅 틴트 입니다.

솔직히 우리 이런 말 잘안믿고 잘안보잖아요 ㅋㅋ

컬러감, 발색력 제일 먼저이고, 그 다음이 지속, 마무리감 등등

물론 사람마다 중요시 되는 부분이 다를 수도 있겠죠^^

급.. 지름신이 오셨을 때는 ㅋㅋㅋㅋ 그렇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사용법은 다들 아실 거구요 ㅋㅋ

손 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ㅋㅋ

정말 미샤 틴트 중에서 제일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원하시는 색깔이 없을 수도 있지만!!!

앞으로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진짜 쉽게 열리지 않아서 장점 or  단점 같아요 ㅋㅋ

좀뻑뻑하긴 하지만, ㅋㅋ 가방에 넣어둬서 지혼자 열려서 다른애들한테

인사하는 경우는 안생길 것 같아요 ㅎㅎ

돌리면 저렇게 혼자 올라 옵니다. ㅋㅋㅋ 돌리는게 좀 뻑뻑하긴하지만 ㅋㅋ

어플리케이터가 입술에 잘발리게 생겼어요.

저렇게 생긴거 좋아합니다. ㅋㅋ 이제 입술에 잘발려야 겠지요?ㅋㅋ

그전에 손등에 한 번 발라보았습니다.

색깔이 약간 레드+코랄 색깔로 나왔어요.

실제 색깔은 코랄색에 가깝습니다.

성격이 급한지라, 바르고 바로 닦았어요. ㅋㅋ

틴트 저거밤까지 갔습니다... ㅋㅋㅋ 진짜 지속력좋아요.

아침에 살짝만 발랐습니다. 풀립으로 바르니 너무 과해보이더라구요

그라데이션으로 하니 정말 예뻐요.

장점 첫째, 발림성이 좋다. 그라데이션 못하는 똥손인 저에게 진짜

고마운 미샤 틴트 제품이예요. 그리고 밥먹고 나서도 오래 남아있어요.

둘째, 지속력 정말 좋습니다.

셋째,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흉하지 않다)

보통 지속력좋은 립제품 같은경우...

자기 힘을 다쓰고 떨어질때는 가루가 되어....안녕 인사하고

더럽게 질척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건 그런거 1도 없습니다.

진짜... 미샤 틴트 중에 갑오브갑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 인생템 만난기분 >_<

물론 미샤 틴트 중에 더럽게 없어지는 건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넷째, 각질부각이 적다.

겨울만 되면 립밤을 달고 사는 저지만, 요즘은

그렇게 열이 많지 않아선지 립밤을 자주 바르진 않아요

그래도 래스팅페인팅 틴트만 바르는데로 건조하지 않아요

처음에 바를때부터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아침에 발랐다가, 출근해서 3시간 뒤에 또찍은거예요. ㅋㅋ

가운데만 발라도 얼굴이 생기있어보이고 좋아요!!

 

바를 땐 형광끼 조금 도는 코랄 같지만

바르고나면 약간 톤다운된 푸시아핑크 색되는 것 같아서 예뻐요.

 

전 웜톤인데 오렌지 계열색이 어울리지 않아

레드+코랄 덕후인데요 ㅋㅋ정말 하늘아래 같은 코랄 색 없다고 ㅋㅋ

오랜만에 미샤에서 득템한 것 같아 좋아요 ㅋㅋ

몇일째 계속 이거만 쓰고 있네요 ㅋㅋ

밤에 습관적으로 발랐다가 안지워지고

아침까지 ㅋㅋㅋ 이쁜 입술을 보니 ㅋㅋ 뿌듯합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잇템을 찾으러 고고 ㅋㅋ

 

제가 직접 미샤에서 구매해 솔직하게 쓴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