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가격 및 후기

오늘은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은 더샘에 신규가입시 증정 이벤트로 받았어요!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가격은 6500원입니다.

 

보면 볼수록 정말 초코파이 닮은 비쥬얼이예요!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입니다.

처음에 더샘 신규가입을 하고 사은품으로 초코파이 핸드크림을 준다고 하는데

초코파이만 듣고 초코파이는 안먹으니 괜찮다고 안주셔도 된다고 사양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초코파이 핸드크림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웃겼어요 ㅋㅋㅋㅋ

초코파이 핸드크림 핸드크림 초코쿠키향입니다.

유통기한은 2018년 10월 27일까지

더샘 초코파이 핸드 크림 쿠키앤 크림 

 카카오씨드버터, 쉐어버터 함유 되어 있습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쳐가 손등에 도포시 멜팅 시스템 기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폴맆놀 함량이 높은 카카오씨드버터가 탱탱하고 윤기있는 손피부로 관리해주는 보습 핸드크림이예요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용량은 35ml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초코쿠키향 정말 초코파이처럼 비슷하게 생겨서 ㅋㅋ 먹는 사람이 있을 까요

먹지마시오 라는 문구가 눈에 확들어오네요 ㅋㅋㅋ

옆모양을 보면 전혀 초코파이가 아닌게 눈에 확 들어오죠?

 

정말 초코파이의 마시멜로같은 멜팅텍스쳐가 육안으로도 확인되네요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정말 향이 초코쿠키향

초코파이 냄새가 물씬 느껴지고, 마시멜로를 손에 바르는 듯한 ㅋㅋㅋㅋ

느낌이 듭니다.

바르고 난 뒤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흡수력이 굉장히 좋아요

유분기도 적당히 있고, 기름지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보들보들한게, 좋아요 ㅋㅋㅋ

마침 핸드크림이 필요했었는데 ㅋㅋ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으로 남은 겨울 보내야 겠습니다.

 

더샘 신규가입시 증정하는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