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이어폰 케이스/ 다이소 양말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이어폰케이스/ 다이소 양말

다이소에 필요한 물품 사러 고고 했어요.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 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이어폰케이스 다이소 양말입니다!

 

다이소 양말은 자주 봤었는데 살까말까 고민했었다가 드디어 구매했어요

구매하는 김에 엄마꺼도 같이 샀어요.

보카시 양말이라고해서 겨울에 신는 양말이예요.

초 겨울에 울 양말이라는걸 사봤는데 정말 따뜻해서 필수겠더라구요

그 뒤에 다이소 양말을 봤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여자 전용으로 230~2501mm 까지  신을 수 있어요

다이소 양말 가격은 2,000원입니다. 다이소 겨울양말이죠 ㅎㅎ

보통 가격 3천원인데, 다이소 양말은 2천원이라 기대를 안고 구매해봤어요

색깔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부농부농 하고 싶어 ㅋㅋ 분홍색으로 구매! 

보카시 여성장목양말 파스텔톤입니다. 슬러브 양말이구요

아크릴 45% 면 42%, 폴리에스테르 12% 면 함유량이 많진 않아요

메이드인 코리아네요 ㅋㅋ

다이소 양말 상세컷입니다.

입구가 잘늘어나구요. 그런데 왠지 실이 잘풀릴 것 같은 느낌은

저만 갖는걸까요... ㅋㅋ 분명 이건 보고 산건데,, ㅋㅋ 이부분을 다시 보니

쎼합니다. ㅋㅋㅋ 우선 뭐... ㅋㅋ 계속 신어 봐야 알겠지요 ㅋㅋ

다이소 양말 두께도 적당하고 괜찮아요

직접 신었을 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두꺼워서

겨울 신발 아니면 ㅋㅋ 신기 힘듭니다 ㅋㅋ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만 느끼는 걸수도 있어요.. ㅋㅋ 하하 ㅋㅋㅋ 몇 번 더 신어봐야겠지만요 ㅎㅎ

정말 다이소 추천템 중에 하나인 다이소 이어폰 케이스입니다.

고정망이 포함되어 있구요. 이어폰  및 USB 케이블 보관도 가능해요!

이어폰 이외에도 다양한 악세사리 보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미니멀한 사이즈 약 7.5cm 정도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합니다.

다이소 이어폰 케이스지만 다이소 이어폰 파우치도 되는 제품!! 정말 강추 입니다.

이게 천원밖에 안하다니.. ㅋㅋㅋ 정말 놀랍습니다.

동그렇게 생겼구요. 색깔은 검정과 빨강 2개가 있어요. ㅋㅋ

검정색이면 못찾을까봐 튀는 빨간색으로 선택했습니다.

마카롱 같이 생겼어요 ㅋㅋ

이렇게 주먹만하구요. 조그마한게 지퍼도 달린게 신기하네요 ㅋㅋ

여자 손바닥만한 크기 입니다.

그 전에 이어폰 케이스와 크기 비교샷 입니다. 왼 쪽 이어폰 케이스도 많이 낡았어요 ㅠㅠ

그물망이 있어서 여기다 이어폰을 넣습니다.

가운데 연결되는 부분인데요, 조금..... ㅠㅠㅠ 힘이 없어보이긴합니다 ㅋㅋ

너무 쎄게 열고 닫고 하면,,ㅋㅋㅋ 닳아서 ㅋㅋㅋㅋ 뜯어질지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가성비 최고 다이소 이어폰 케이스  다이소 추천템이예요 ㅋㅋ

이어폰을 넣은 모습입니다.

이만한 크기 SD카드 리더기 입니다.

이것도 이렇게 들어갈 정도로 적당히 크고 실용적인 다이소 이어폰 케이스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직접 구매 사용한 후기 입니다^^